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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품 할인까지 제공”… 캐딜락, 여름철 무상점검 캠페인 진행

– 캐딜락, 전국 19개 서비스센터에서 무상점검 진행
– 여름철 필수 항목 점검 후 부품 수리 시 20% 할인 제공
– 7월 1일부터 온라인 예약 시스템 도입, 홈페이지 통해 이용 가능

[트러스트=전우주 기자] 캐딜락이 여름철 안전 운행과 차량 관리 강화를 위해 ‘2025 캐딜락 오너 케어 서비스’를 14일부터 26일까지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한다. 고객은 무상 점검과 부품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온라인 정비 예약 시스템도 함께 도입해 서비스 접근성을 높였다.

▲더 뉴 에스컬레이드(사진=캐딜락)

이번 캠페인은 전국 19개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시행되며, 일요일과 일부 토요일을 제외한 기간 동안 운영된다. 캐딜락 차량 보유 고객은 ▲에어컨 필터 ▲엔진오일 ▲오토미션 오일 ▲브레이크액 ▲부동액 ▲브레이크패드 ▲배터리 ▲타이어 등 총 8개 항목에 대한 무상 점검을 받을 수 있으며, 점검 결과에 따라 해당 부품이 수리를 필요로 하는 경우에는 8월 30일까지 부품가 2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점검을 원할 경우 사전 예약이 필수이며, 가까운 공식 서비스센터를 통해 신속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특히 에어컨 필터 점검은 여름철 차량 실내 쾌적성을 높이는 데 핵심 요소로, 휴가철 장거리 운행 전 점검이 권장된다.

▲2025 캐딜락 오너 케어 서비스(사진=캐딜락)

서비스 캠페인과 더불어, 캐딜락은 7월 1일부터 새로운 온라인 정비 예약 시스템도 함께 운영 중이다. 해당 시스템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용 가능하며, 정비 예약 신청부터 수정, 취소까지 모두 웹 기반으로 처리할 수 있다. 사용자는 원하는 정비 항목을 선택하고, 지역·일자·시간까지 직접 입력할 수 있어 정비 일정을 보다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이번 시스템 도입으로 정비 예약 접근성이 크게 향상된 만큼, 캠페인 기간 중 예약 수요 분산 및 고객 편의 향상이 기대된다. 고객은 홈페이지(www.cadillac.co.kr) 또는 가까운 서비스센터를 통해 상세 정보와 예약 관련 안내를 확인할 수 있다.

reivianjeon@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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