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러스트

진정성과 전문성을 갖춘 뉴스

연예

“224로 돌아온다”… 키스오브라이프, 6월 9일 컴백 확정

– 키스오브라이프, 6월 9일 미니 4집 ‘224’로 컴백
– ‘SKIP’, ‘LIPS’, ‘KIS’ 등 콘셉트 키워드 삽입
– 긴장감 높이는 영상 연출로 메시지 암시

[트러스트=전우주 기자] 그룹 키스오브라이프(KISS OF LIFE)(쥴리·나띠·벨·하늘)가 미니 4집 ‘224’로 오는 6월 9일 컴백을 확정했다.

▲키스오브라이프 미니 4집 ‘224’ 커밍순 영상(사진=S2 엔터테인먼트)

키스오브라이프는 19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신보 ‘224’의 커밍순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멤버 하늘이 얼굴을 화면 가까이 밀착한 채 등장하는 장면으로 시작돼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이어지는 컷에서는 강한 조명 아래 고혹적인 무드를 풍기는 멤버들의 비주얼이 눈길을 끌었다.

영상 속에는 ‘SKIP’, ‘LIPS’, 팀명을 연상케 하는 ‘KIS’ 등의 단어가 디지털 형식으로 삽입돼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했다. 긴장감을 높이는 사운드와 함께 빠르게 전환되는 화면 구성은 이번 신보에 담긴 메시지를 암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자극했다.

키스오브라이프는 데뷔 이래 ‘자유’를 핵심 키워드로 내세워 음악적 정체성을 구축해왔으며, 이번 4번째 미니앨범 ‘224’ 역시 새로운 관점의 자유 혹은 자아를 주제로 풀어낼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키스오브라이프는 신보 발매에 앞서 공식 채널을 통해 순차적인 컴백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오는 7월 19일과 20일 양일간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첫 번째 월드 투어 ‘KISS ROAD’의 서울 앙코르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reivianjeon@naver.com

답글 남기기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