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러스트

진정성과 전문성을 갖춘 뉴스

사회

“최대 258만 원 혜택”… 푸조, 펠린 패밀리 캠페인 12월 한 달간 운영

– 푸조, 펠린 패밀리로 연말 감성 마케팅 전개
– 하이브리드 대상 최대 258만 원·맞춤형 혜택 제공
– 프라미스 적용 전국 동일 조건·전시장 직접 안내

[트러스트=전우주 기자] 푸조가 연말을 맞아 브랜드 디자인 철학을 반영한 고객 맞춤형 프로모션 ‘펠린 패밀리’ 캠페인을 12월 한 달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반려묘를 키우는 고객은 물론, 푸조의 고유한 디자인 감성에 매력을 느끼는 고객층을 위한 다양한 혜택이 포함됐다.

▲푸조 펠린 패밀리 캠페인 12월 한 달간 운영(사진=푸조 코리아)

푸조는 1850년부터 사자 엠블럼을 사용해 왔으며, 고양이과 동물 특유의 민첩함과 세련된 이미지를 담아낸 ‘펠린 룩’ 디자인 언어를 꾸준히 유지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이러한 브랜드 디자인 철학을 기반으로, 실생활에서 반려묘와 함께하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지원하고 브랜드에 호감을 가진 다양한 소비자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펠린 패밀리 캠페인은 푸조의 308, 408, 뉴 3008 스마트 하이브리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적용된다. 반려묘를 키우는 고객에게는 40만 원 상당의 혜택이 제공되며, 새로 가정을 꾸린 신혼부부 역시 동일한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생애 첫 차를 구매하는 고객과 최초 등록일 기준 10년 이상 된 노후 차량을 보유한 고객에게는 각각 30만 원의 지원금이 주어진다. 해당 혜택들은 중복 적용이 가능하며, 이달 말 종료 예정인 개별소비세 인하 혜택과 푸조 재구매 지원까지 포함될 경우 뉴 3008 모델 기준 최대 258만 원 상당의 구매 혜택이 제공된다.

이번 캠페인은 푸조가 올해부터 도입한 고객 중심 정책 ‘푸조 프라미스’에 기반해 운영된다. 푸조 프라미스는 정찰제와 안심 가격보장제를 주요 골자로 하며, 전국 전시장에 동일 조건으로 적용된다. 이에 따라 소비자는 지역에 관계없이 동일한 혜택으로 차량을 구매할 수 있다.

스텔란티스코리아 방실 대표는 “푸조의 펠린 룩 디자인은 우아함과 감각적인 이미지를 동시에 담고 있다”며 “이번 연말 캠페인은 반려묘 가족은 물론 브랜드 디자인에 공감하는 고객들이 푸조와 함께 특별한 순간을 누릴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밝혔다.

펠린 패밀리 캠페인의 상세 내용은 전국 13개 푸조 전시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eivianjeon@naver.com

답글 남기기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