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러스트

진정성과 전문성을 갖춘 뉴스

연예

“모든 날이 찬란하게”… 오마이걸, 오늘(22일) 스페셜 싱글 ‘일기예보’ 발매

– 오마이걸, 팬 요청으로 스페셜 싱글 ‘일기예보’ 정식 발매
– 콘서트서 먼저 공개된 곡에 모노트리·서지음 참여해 감성 더해
– 음원과 클립 영상 22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통해 동시 공개

[트러스트=전우주 기자] 그룹 오마이걸(OH MY GIRL)(효정·미미·유아·승희·유빈·아린)이 데뷔 10주년의 여운을 이어가는 스페셜 싱글 ‘일기예보’를 22일 오후 6시 공개하며 팬들과의 특별한 추억을 이어간다.

▲오마이걸 디지털 싱글 ‘Oh My'(사진=WM 엔터테인먼트)

신곡 ‘일기예보’는 앞으로 어떤 하루가 찾아올지 몰라도 함께라면 모든 날이 찬란하다는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어쿠스틱 악기 기반의 섬세한 편곡과 오마이걸 특유의 감성적인 보컬이 조화를 이루며 서정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번 곡에는 프로듀싱팀 모노트리와 작사가 서지음이 참여해 오마이걸만의 정서를 더욱 짙게 녹여냈다.

‘일기예보’는 지난 4월 19일과 20일 양일간 열린 데뷔 10주년 기념 단독 콘서트 ‘밀키웨이’에서 먼저 무대로 선보여 팬들의 깊은 감동을 자아냈던 곡이다. 콘서트 이후 정식 음원 발매 요청이 이어졌고, 오마이걸은 팬들의 열렬한 반응에 응답해 이번 정식 발매를 결정했다.

▲오마이걸 스페셜 싱글 ‘일기예보'(사진=WM엔터테인먼트)

음원 공개를 하루 앞둔 21일, 오마이걸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일기예보’ 스페셜 클립의 티저 영상을 선공개하며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클립에는 ‘밀키웨이’ 무대의 감동적인 장면들이 그대로 담겨 있으며, 음원과 함께 공개될 정식 영상은 팬들에게 또 하나의 선물이 될 예정이다.

오마이걸의 스페셜 싱글 ‘일기예보’ 음원과 스페셜 클립은 22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음원 플랫폼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reivianjeon@naver.com

답글 남기기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