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오리지널스, ‘디 오리지널 위켄드’ 개최…”서브컬처와 중고 마켓이 만난다”
– 4월 19~20일 서울에서 서브컬처 마켓 ‘디 오리지널 위켄드’ 열려
– 번개장터 협업으로 아디다스 세컨핸드 제품 전시 및 판매
– 서브컬처 브랜드 마켓·라이브 공연·F&B 등 다채로운 체험 제공
[트러스트=박민철 기자] 아디다스 오리지널스(adidas Originals 이하 오리지널스)가 오는 4월 19일~20일까지 이틀간 서울 서초구 예빛섬에서 서브컬처 마켓 행사 ‘디 오리지널 위켄드(The Original Weekend)’를 개최한다.

스트리트 컬처의 중심에 있는 오리지널스가 추구하는 새로움을 현장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이번 행사는 플리 마켓 콘셉트로 운영된다.
행사장에는 오리지널스만의 감성이 담긴 제품 전시 공간은 물론, 직접 착용해 볼 수 있는 체험존과 스타일링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특히 중고거래 플랫폼 번개장터와의 협업을 통해 아디다스 세컨핸드 셀러들의 이야기를 소개하고, 다양한 빈티지 제품을 현장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다양한 서브컬처 브랜드들이 참여하는 마켓, 라이브 공연, 식음료(F&B) 공간 등 방문객의 감각을 자극할 콘텐츠가 준비된다. ‘디 오리지널 위켄드’는 개성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사람들을 위한 교류의 장이자, 영감을 주고받는 커뮤니티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디 오리지널 위켄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trustnews@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