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리트 감성으로 무장”… 영파씨, 신보 ‘비자 / 파일럿3’ 티징 콘텐츠 공개
– 영파씨, 새 싱글 ‘비자 / 파일럿3’로 스트리트 감성 예고
– 카모 톱·패딩 스타일링에 당당한 눈빛으로 팀 정체성 표현
– 27일 오후 6시 발매, 자전적 서사 담은 더블 타이틀 구성
[트러스트=전우민 기자] 그룹 영파씨(YOUNG POSSE)(정선혜·위연정·지아나·도은·한지은)가 디지털 싱글 ‘비자 / 파일럿3(VISA / Pilot3)’의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신보에는 타이틀곡 ‘비자’와 수록곡 ‘파일럿3(feat. 쿤타)’가 담겼으며, 음원은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플랫폼을 통해 발매된다.
영

파씨는 지난 24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이번 싱글에 대한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컴백 시동을 걸었다. 공개된 이미지에서 다섯 멤버는 크롭 패딩과 카모플라주 톱 등 스트리트 웨어를 착용한 채 자유로운 포즈로 개성을 드러냈다. 도시 질감이 배경으로 사용되며, 구성 전체는 날것의 시각적 인상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이미지 콘셉트는 ‘솔직함’과 ‘당당함’을 중심 메시지로 설정했다. 멤버들은 무심한 듯 정면을 응시하며 시각적 태도로 정체성을 표현했고, 기존 프레임을 벗어난 방향성을 강조했다. 외형 중심 시각 요소를 통해 음악 세계관을 간접적으로 전달하려는 기획 의도가 반영됐다.
싱글에 수록된 두 곡은 각각 다른 결로 감각을 구성한다. ‘비자’는 타이트한 리듬과 직선적인 비트 중심으로 전개되며, ‘파일럿3’는 쿤타의 피처링을 더해 장르적 확장을 시도한다. 두 곡 모두 영파씨의 기존 서사를 연장하면서도 음악적 색채를 분명하게 강화했다.
콘셉트 포토 공개와 함께 변화된 콘셉트를 예고한 가운데, 영파씨는 오는 27일 발매 이후 후속 콘텐츠와 활동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jeonwoomin@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