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러스트

진정성과 전문성을 갖춘 뉴스

연예

“봄바람 타고 돌아온다”… 워너원, 7년 만의 완전체 예능 프로그램 촬영 착수

– 워너원, 엠넷 리얼리티로 7년 만에 완전체 재결합
– 티저 영상에 ‘봄바람’ 가사 삽입, 11인 전원 출연 확정
– 상반기 리얼리티 방송 예정, 팬덤 재결집 신호탄

[트러스트=전우주 기자] 그룹 워너원(Wanna One)(윤지성·하성운·황민현·옹성우·김재환·강다니엘·박지훈·박우진·배진영·이대휘·라이관린)이 2019년 공식 해체 이후 7년 만에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다시 뭉친다.

▲Wanna One 정규 1집 ‘1¹¹=1 (POWER OF DESTINY)’ 콘셉트 포토(사진=스윙엔터테인먼트)

엠넷은 2일 “워너원이 출연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올해 상반기 공개를 목표로 준비 중”이라며 “편성 시기 및 세부 구성은 추후 공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하루 전 엠넷은 유튜브를 통해 ‘2026 커밍 순 우리 다시 만나’라는 문구를 담은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에는 워너원 로고가 새겨진 카세트테이프와 함께 히트곡 ‘봄바람’의 가사가 삽입되며 복귀를 암시했다.

워너원은 2017년 엠넷의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시즌 2’를 통해 결성된 프로젝트 그룹이다. 윤지성, 하성운, 황민현, 옹성우, 김재환, 강다니엘, 박지훈, 박우진, 배진영, 이대휘, 라이관린 등 총 11명의 멤버로 구성됐다.

이들은 데뷔곡 ‘에너제틱(Energetic)’을 시작으로 ▲활활 ▲부메랑 ▲뷰티풀(Beautiful) 등 다수의 히트곡을 발표하며 큰 인기를 얻었고, 2019년 계약 종료에 따라 공식 활동을 종료했다.

reivianjeon@naver.com

답글 남기기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