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렬함 대신 서정미로”… 베이비몬스터, ‘SUPA DUPA LUV’ 마지막 티저 공개
– 베이비몬스터, 파리타·치키타로 ‘SUPA DUPA LUV’ 티저 마무리
– 감성 콘셉트로 수록곡 중심 변화, 강렬 이미지와 차별
– 팬콘·시상식 무대 반응 통해 글로벌 인기 입증
[트러스트=전우주 기자] 그룹 베이비몬스터(BABYMONSTER)(루카·파리타·아사·아현·라미·로라·치키타)가 미니 2집 ‘WE GO UP’ 수록곡 ‘SUPA DUPA LUV’의 비주얼 콘셉트를 공개했다. 멤버 전원이 참여한 이번 비주얼 콘텐츠는 공식 블로그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됐으며, 마지막으로 파리타와 치키타의 개별 이미지가 17일 게시됐다.

YG엔터테인먼트는 이날 블로그에 ‘WE GO UP’과 수록곡 ‘SUPA DUPA LUV’의 비주얼 사진을 업로드했다. 먼저 아현과 로라, 루카와 아사의 이미지가 공개된 데 이어, 이번에는 파리타와 치키타의 개인 티저가 공개되며 전체 멤버의 비주얼 공개가 마무리됐다.
이번 콘텐츠는 기존 타이틀곡 ‘WE GO UP’과 수록곡 ‘PSYCHO’에서 보여줬던 강렬한 콘셉트와는 결이 다른 분위기를 보여준다. 파리타는 은은한 분홍빛 헤어와 얇은 머플러를 매치해 몽환적인 느낌을 연출했으며, 치키타는 프릴 장식이 강조된 의상과 반묶음 헤어로 부드럽고 밝은 이미지를 강조했다.

베이비몬스터는 매 활동마다 새로운 음악 색깔과 콘셉트를 소화하며 자신들만의 정체성을 구축해왔다. ‘SUPA DUPA LUV’ 비주얼 공개 이후, 오는 19일 0시에 공개될 콘텐츠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SUPA DUPA LUV’는 미니멀한 사운드를 기반으로 서정적인 멜로디가 조화를 이루는 R&B 힙합 장르로, 강렬함보다 감정선을 중심에 둔 새로운 접근을 보여준다. 가사에는 벅찬 사랑의 감정을 직설적으로 표현한 구절들이 담겨 있으며, 기존 곡들과는 또 다른 결을 강조했다.
한편 베이비몬스터는 ‘BABYMONSTER ‘LOVE MONSTERS’ ASIA FAN CONCERT 2025-26’을 통해 총 6개 도시에서 12회차 공연을 진행 중이다. 이와 함께 최근 ‘2025 MAMA AWARDS’에서의 특별 무대 영상은 전체 조회수 1·2위를 동시에 차지하며 그룹의 글로벌 화제성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reivianjeon@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