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직항으로 편하게”… 노랑풍선, 괌 여행 기획전 공개
– 노랑풍선, 대한항공 직항 연계 괌 기획전 출시
– 기내식·마일리지 포함 항공 혜택과 주요 관광지 일정 구성
– 리조트 선택폭 확대, 가족·신혼 등 맞춤 휴양 제안
[트러스트=전우주 기자] 노랑풍선이 대한항공과 함께 괌 직항 노선 전용 여행 기획전을 선보였다.

괌은 약 4시간 거리의 근거리 휴양지로 연중 내내 온화한 날씨와 가족 단위 여행객을 위한 리조트가 갖춰져 있어 다양한 여행 수요를 충족시킨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가족, 커플, 허니문 등 고객 성향에 따라 선택 가능한 여행 상품이 마련됐다.
모든 상품은 대한항공 직항편을 이용하며, 성인 기준 약 3,000마일의 마일리지 적립이 가능하다. 왕복 전 구간 기내식이 제공되며, 최대 34인치 좌석 간격, 1.6인치 와이드 스크린 모니터 등 탑승 편의가 포함된다.
일정에는 괌의 주요 관광지인 ▲아가나 ▲사랑의 절벽 ▲스페인 광장 방문이 포함되며, 크루즈·낚시·스노클링을 한 번에 체험할 수 있는 호핑투어도 선택 가능하다.

숙박은 다양한 리조트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워터파크·키즈 프로그램·수상 스포츠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올인클루시브 ‘PIC 리조트’ ▲전 객실 오션프론트 구성과 인피니티풀이 있는 ‘츠바키 타워’ ▲투몬비치 중심에 위치한 ‘두짓타니 호텔’ ▲넓은 수영장과 조식을 제공하는 ‘하얏트 호텔’ ▲인피니티풀과 가족 맞춤형 서비스를 갖춘 ‘롯데 호텔’ 등이 마련됐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괌은 접근성과 기후가 뛰어난 대표적인 휴양지”라며 “대한항공 직항과 프리미엄급 리조트 구성을 통해 편안하고 차별화된 여행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reivianjeon@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