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시드니도 최대 10% 할인”… 티웨이항공, 장거리 얼리버드 프로모션 실시
– 티웨이항공, 유럽·시드니·밴쿠버 노선 얼리버드 할인
– 내년 3~10월 탑승 적용, 일부 제외 기간 유의
– 할인코드·쿠폰 결합 사용 가능, 예약 시 할인 표시 확인
[트러스트=전우주 기자] 티웨이항공이 유럽과 시드니, 밴쿠버를 연결하는 장거리 노선을 대상으로 오는 20일까지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프랑스 파리 ▲이탈리아 로마 ▲독일 프랑크푸르트 ▲스페인 바르셀로나 등 유럽 4개 노선과 ▲호주 시드니 ▲캐나다 밴쿠버 노선에 적용된다. 해당 항공권의 탑승 기간은 일부 기간을 제외한 내년 3월 1일부터 10월 24일까지다.
티웨이항공 회원은 항공권 예매 시 할인 코드 ‘FLYDEC’를 입력하면 유럽과 시드니, 밴쿠버 노선에서 최대 10%까지 할인된 요금으로 예약할 수 있다. 할인은 이코노미석과 비즈니스 세이버 클래스 모두에 적용되며, 항공권 예약 과정에서 편도 또는 왕복 선택 후 가격 확인 단계에서 할인코드 배지가 표시되는지 확인한 뒤 예매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할인코드 외에도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결제 금액에 따라 각각 사용할 수 있는 4만 원, 10만 원 상당의 쿠폰도 내려받을 수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장거리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분들께 실질적인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모든 승객이 안심하고 여행할 수 있도록 안전 운항을 최우선으로 하겠다”고 밝혔다.
reivianjeon@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