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만 원 여행권 쏜다”… 르노코리아, 겨울 맞이 ‘르노 K-트립 시즌2’ 실시
– 르노코리아, 전국 겨울 명소 인증샷 이벤트 전개
– K-트립 경품·전시장 시승 굿즈 등 고객 참여 유도
– 연말 개소세 지원·재구매 혜택으로 구매 부담 완화
[트러스트=전우민 기자] 르노코리아가 오는 31일까지 자사 차량과 함께 전국 겨울 풍경을 즐기는 참여형 이벤트 ‘르노 K-트립 시즌2’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고객이 직접 전국의 겨울 명소를 배경으로 르노 차량과 함께 촬영한 사진을 SNS에 업로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르노케이트립’ 또는 ▲‘#Renaultktrip’ 해시태그를 기재한 게시물과 함께 르노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내 이벤트 게시물에 ‘참여 완료’ 댓글을 남기면 된다.
르노코리아는 이번 K-트립 시즌2 이벤트를 통해 참가자 중 1등에게 200만 원 상당의 하나투어 여행상품권, 2등에게 소피텔 앰배서더 프레스티지 스위트 숙박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르노코리아는 연말 시즌을 맞아 차량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별도 추첨 행사도 병행하고 있다. 12월 15일부터 21일 사이 차량을 출고한 고객 가운데 5명을 선정해 반얀트리호텔 스파 바우처를, 같은 기간 중 차량을 재구매한 고객 2명에게는 삿포로 2인 여행 상품권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전국 르노코리아 전시장을 방문해 시승을 완료한 고객은 ▲로장주 미니 패딩 가방 ▲로장주 미니 우산 등 경품 추첨 대상에 포함되며, 전시장별 재고에 따라 일부 품목은 조기 소진될 수 있다.
한편, 르노코리아는 개별소비세 인하 적용이 종료되는 12월을 맞아 차량 구매 고객에게 ‘개별소비세 더블 혜택’을 제공 중이다. 그랑 콜레오스 구매 고객은 엔진 방식에 관계없이 생산 월 기준으로 110만~160만 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가솔린 2.0 터보 에스카파드 루프박스 모델 구매 시에는 최대 540만 원의 혜택이 적용된다.
또한, 쿠페형 SUV 아르카나의 경우 파워트레인 사양별로 40만~90만 원, 1.6 GTe 모델 기준 최대 370만 원의 개별소비세 혜택이 주어진다.
jeonwoomin@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