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러스트

진정성과 전문성을 갖춘 뉴스

생활

“한정 수량 예약 접수 중”… W컨셉, WBC 유니폼 예약 판매 개시

– W컨셉, WBC 대표팀 유니폼 기획전 선보여
– 한정 수량 사전 예약 판매로 팬심 공략
– 스포츠 트렌드 타고 여성 고객·브랜드 확장 박차

[트러스트=전우민 기자] 패션 플랫폼 W컨셉이 오는 3월 개막 예정인 제6회 월드베이스볼클래식(WBC)을 앞두고 국가대표팀 공식 유니폼의 한정 수량 예약 판매에 돌입했다. 이번 유니폼 판매는 스포츠 마케팅 본격화를 선언한 W컨셉이 2030 여성 고객층을 주 타깃으로 설정한 전략적 행보로 풀이된다.

▲WBC 유니폼 예약 판매 개시(사진=W컨셉)

이번 기획전에서는 국가대표 스타디움 유니폼과 반소매 티셔츠 2종이 포함됐으며, 유니폼은 27만 9,000원, 티셔츠는 7만 9,000원으로 책정됐다. 해당 제품은 한정 수량으로 사전 예약을 통해 판매되며, 일부 품목은 조기 소진이 예상된다.

W컨셉은 최근 스포츠 관련 상품에 대한 여성 고객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흐름에 주목하고 있다. 실제 지난해 기준, W컨셉 내 스포츠웨어 카테고리 매출은 전년 대비 40% 증가했다. 일상복에 유니폼을 매치하는 ‘블록코어’ 트렌드가 유행하면서 스포츠와 패션 간 경계가 허물어지고 있으며, 이 같은 흐름이 상품 기획에 반영됐다.

김윤석 W컨셉 액티브팀장은 “최근 스포츠가 단순한 경기 관람을 넘어 하나의 라이프스타일로 자리잡으며 여성 고객들의 유입이 뚜렷하다”며 “이번 WBC 유니폼 판매를 계기로 다양한 스포츠 콘텐츠를 기반으로 한 마케팅 활동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jeonwoomin@naver.com

답글 남기기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