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연휴를 차량과 함께”… KGM, 7박 8일 장기 시승 이벤트 마련
– KGM, 추석 연휴 맞이 7박 8일 무상 시승 이벤트 진행
– 액티언·무쏘 EV 등 실사용 중심 시승차 및 레저차 지원
– 전국 센터 수령·후기 등록 시 추첨·커피 쿠폰 혜택 제공
[트러스트=전우주 기자] KG 모빌리티는 추석 연휴 기간 동안 고객들이 다양한 차량을 체험할 수 있도록 ‘추석 장기 시승 이벤트’를 마련하고, 오는 10월 3일부터 10일까지 7박 8일간 무상 시승 기회를 제공한다고 지난 24일 밝혔다.

이번 시승 이벤트는 귀성·귀경길 이동은 물론 캠핑과 차박 등 야외 레저를 고려한 차량 구성으로, 참가자는 실사용에 가까운 주행 경험을 할 수 있다. 시승 가능한 모델은 ▲액티언(가솔린, 하이브리드) ▲무쏘 EV ▲렉스턴 ▲티볼리로 구성되며, 캠핑에 특화된 ▲토레스 캠퍼 ▲루프탑 텐트가 장착된 무쏘 칸도 함께 제공된다.
액티언 하이브리드는 전기차 수준의 정숙성과 높은 연비 효율성을 갖췄으며, 넓은 실내 공간과 적재 여유로 가족 단위의 장거리 운행에 적합하다. 또한 무쏘 EV는 중형 SUV 이상의 실내 공간과 주행 안정성을 바탕으로 장거리 주행에도 편안한 승차감을 제공한다.
시승 이벤트 참여는 만 26세 이상 운전면허 소지자라면 누구나 가능하며, KGM 공식 홈페이지 또는 SNS 채널 이벤트 배너를 통해 오는 30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당첨자는 ▲일산 ▲강남 ▲부산의 KGM 익스피리언스 센터에서 차량을 수령하게 된다.

시승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KGM 방향제와 여행용 다과 세트가 제공되며, SNS 후기 작성 시 무쏘 EV 시계(3명) 및 10월 출고 대상자에 한해 KGM 포인트 20만 점, 전원에게는 할리스 커피 모바일 쿠폰이 증정된다.
KG 모빌리티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다양한 차량 경험을 지원하기 위해 준비됐다”며 “추석 연휴 동안 KGM 차량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reivianjeon@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