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러스트

진정성과 전문성을 갖춘 뉴스

사회

“귀성길 차량 점검하세요”… KG 모빌리티, 설 연휴 무상 점검 서비스 시행

– KG 모빌리티, 설 연휴 맞아 전국 서비스센터 무상 점검 실시
– 전기차 냉각수 포함 주요 부품 진단 및 긴급 출동 체계 마련
– 신규 부품 브랜드 ‘오토 요람’ 도입으로 애프터마켓 경쟁력 강화

[트러스트=전우주 기자] KG 모빌리티(이하 KGM)가 설 연휴를 앞두고 귀성길 차량 안전 점검 서비스를 운영한다. 이번 ‘2026년 설 맞이 차량점검 서비스’는 11일부터 13일까지 3일간 전국 321개 서비스센터에서 시행되며, KGM 전 차종을 대상으로 한다. 다만, 대형 상용차는 제외된다.

▲2026년 설 맞이 차량점검 서비스(사진=KG 모빌리티)

점검 항목은 배터리 상태와 엔진오일 및 각종 오일류 누유, 냉각수와 부동액, 브레이크 마모와 타이어 공기압 등 장거리 주행에 필수적인 안전 요소를 포함한다. 차량 점검을 마친 고객에게는 워셔액도 무상 보충된다. 냉방 및 난방 기능, 히터와 필터 상태 확인 등 공조 시스템 점검도 포함된다.

특히 전기차 고객을 위한 별도 프로그램도 운영된다. 구동모터 냉각수와 히터 캐빈 냉각수 등 주요 부품에 대한 항목을 중심으로 전기차에 특화된 점검 항목이 적용된다. 안전한 주행을 위한 사전 진단 서비스를 통해 겨울철 전기차 운용에 필요한 관리 요소를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연휴 기간 중 차량 고장 또는 사고로 운행이 어렵게 될 경우에는 KGM 긴급 출동 서비스가 상시 운영된다. 고객은 가장 가까운 서비스센터를 통해 즉각적인 지원을 받을 수 있다. 회사 측은 겨울철 노면 상황과 기온 변화 등을 고려한 사전 점검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서비스센터 방문을 통해 귀성길 안전 운행을 준비해 줄 것을 당부했다.

KGM은 여름·겨울 정기 점검 외에도 수해 차량 및 전기차 특별 점검 캠페인 등을 진행하고 있으며, 점검 서비스 확대를 통해 고객 만족도 향상을 추진하고 있다. 또한 지난달에는 애프터마켓 수요 대응을 위해 신규 부품 브랜드 ‘오토 요람’을 선보였으며, 순정 부품 외에도 선택의 폭을 넓혀 고객 서비스 경험 강화를 이어가고 있다.

차량점검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KGM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eivianjeon@naver.com

답글 남기기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