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러스트

진정성과 전문성을 갖춘 뉴스

연예

“전 세계 80개국 동시 중계”… BTS 진 콘서트, 암스테르담 공연 라이브 뷰잉 확정

– 8월 10일 암스테르담 공연, 라이브 뷰잉으로 글로벌 생중계
– 한국 포함 80여 개국 상영, CGV 등 극장서 지연 중계 진행
– 진, 9개 도시 팬콘 마무리 후 18일 북미 투어 돌입

[트러스트=전우주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 진이 유럽 투어 마지막 공연을 앞두고 암스테르담 현장을 전 세계 팬들과 실시간으로 공유한다.

▲방탄소년단 진 팬콘서트 ‘#런석진 에피소드. 투어 인 암스테르담(사진=빅히트뮤직)

8월 10일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지고 돔(Ziggo Dome)에서 열리는 진의 팬콘서트 ‘#RUNSEOKJIN_EP.TOUR in AMSTERDAM’이 라이브 뷰잉 방식으로 중계된다.

라이브 뷰잉은 다수의 관객이 특정 장소에서 실시간 공연이나 스포츠 경기를 함께 관람하는 중계 서비스로, 공연의 현장감을 생생하게 전달하는 수단으로 활용되고 있다. 암스테르담 공연은 지난 6월 고양을 시작으로 진행된 팬콘서트 투어의 마지막 무대로, 9개 도시 투어의 피날레를 장식하게 된다.

이번 암스테르담 공연은 전 세계 약 80개국 영화관에서 동시에 상영된다. 국내에서는 시차로 인해 지연 중계 형식으로 상영되며,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등 주요 멀티플렉스 3사에서 관람할 수 있다. 예매는 24일 오후 6시부터 시작된다.

진은 지난 12일 일본 오사카 교세라 돔에서 열린 ‘#RUNSEOKJIN_EP.TOUR in JAPAN’을 통해 국내외 팬들과 라이브 뷰잉으로 소통한 바 있으며, 이번 암스테르담 공연 역시 같은 형식으로 팬들과 다시 만난다.

또한 진은 18일부터 19일까지 미국 캘리포니아주 애너하임 혼다 센터에서 북미 투어를 시작하며, 이후 ▲댈러스 ▲탬파 ▲뉴어크 ▲영국 런던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등지에서 팬들과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다.

reivianjeon@naver.com

답글 남기기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