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e You Alive?”… 트리플에스, ‘어셈블25’ 서사 확장한 첫 공식 풀 콘서트 ‘A LIVE 25’ 개최
– 트리플에스, 24명 완전체 구성으로 첫 정식 풀 콘서트 개최
– ‘어셈블25’와 타이틀곡 ‘깨어’의 콘셉트를 공연 무대로 확장
– 서울 공연 이후 일본 도쿄서 이틀간 추가 콘서트 예정
[트러스트=전우주 기자] 24인조 걸그룹 트리플에스(tripleS)(윤서연·정혜린·이지우·김채연·김유연·김수민·김나경·공유빈·카에데·서다현·코토네·곽연지·니엔·박소현·신위·마유·린·주빈·정하연·박시온·김채원·설린·서아·지연)가 완전체로 팬들과 마주한다.

트리플에스는 12일부터 13일까지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24명 전원이 참여하는 첫 공식 풀 콘서트 ‘어 라이브 25(A LIVE 25)’를 개최한다. 지난해 진행한 팬 콘서트 ‘어셈블24(ASSEMBLE24)’에 이어 완성도 높은 단독 공연으로 확장된 무대를 선보이게 된 것이다.
이번 콘서트는 신보 ‘어셈블25(ASSEMBLE25)’의 세계관을 무대 위에서 구현하는 자리로도 주목된다. 앨범 타이틀곡 ‘깨어(Are You Alive)’의 영어 부제를 변형한 공연명 ‘어 라이브(Alive)’를 통해 음반과 공연의 서사를 자연스럽게 연결하며 그룹의 정체성을 부각시킨다.

트리플에스는 ‘어셈블25’를 통해 불안과 혼란 속에서도 자신만의 목소리를 내고자 하는 청춘의 내면을 음악에 담았다. 희망과 절망 사이를 오가는 감정선을 무대로 옮겨 더욱 깊이 있는 메시지를 팬들과 공유할 예정이다.
서울 공연 이후에는 일본 도쿄에서도 열기를 이어간다. 트리플에스는 오는 19일과 20일 양일간 도쿄 Kanadevia Hall(구 도쿄돔 시티)에서 현지 팬들과 만남을 가질 계획이다.
reivianjeon@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