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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가지 항목 무상 점검”… 혼다코리아, 7월 한 달간 ‘혼다 썸머 체크인 서비스 캠페인 실시

– 혼다코리아, 여름철 장거리 운행 대비 무상 점검 캠페인 진행
– 전국 서비스센터에서 10가지 항목 정비 및 부품 할인 제공
– 견인·딜리버리 서비스 전국 전 거리 무상 제공 방식 적용

[트러스트=전우주 기자] 혼다코리아가 여름철 본격적인 차량 운행 증가 시기를 앞두고 고객 대상 무상 점검 서비스와 부품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혼다 썸머 체크인 서비스 캠페인’을 7월 한 달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여름 휴가철 장거리 주행에 대비한 사전 점검과 고객 만족도 향상을 목표로 마련됐다.

▲어코드(사진=혼다)

행사 기간 동안 전국 혼다 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고객은 총 10가지 항목에 대해 무상 점검을 받을 수 있다. 주요 점검 항목에는 엔진오일, 브레이크 패드, 타이어 공기압, 냉각수 상태, 배터리 전압 등 여름철 차량 성능과 직결되는 필수 항목이 포함돼 있으며, 점검 외에도 다양한 할인 혜택이 함께 제공된다.

와이퍼 블레이드는 50% 할인된 가격으로 교체 가능하며, 소모성 부품 구입 시 부품 비용과 공임비에 대한 추가 할인도 적용된다. 이를 통해 무더운 날씨와 장거리 주행에 대비한 유지보수 비용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했다. 혼다코리아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의 여름철 안전 운행을 전방위적으로 지원하겠다는 방침이다.

▲혼다 썸머 체크인 서비스 캠페인(사진=혼다 코리아)

혼다 차량을 보유한 고객이라면 ‘마이 혼다(My Honda)’ 모바일 앱을 통해 사고 수리 견적 상담을 신청할 수 있으며, 해당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에게는 커피 기프티콘이 증정된다. 또한 혼다 중고차 구매 고객 중 서비스센터 첫 방문 고객과 일정 기간 이상 방문 이력이 있는 기존 고객에게도 소정의 선물이 별도로 제공된다.

이 밖에도 전국 단위에서 제공되는 픽업 및 딜리버리 서비스, 긴급 견인 서비스 역시 별도 조건 없이 전 거리 무상 지원이 가능하도록 구성돼, 고객은 보다 빠르고 편리한 방식으로 차량 점검 및 수리를 받을 수 있다. 해당 서비스는 예약제를 기반으로 운영되며, 점검 희망 고객은 혼다코리아 공식 온라인 플랫폼과 마이 혼다 앱 또는 전국 서비스센터를 통해 상세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reivianjeon@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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