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러스트

진정성과 전문성을 갖춘 뉴스

사회

“최대 유류비 200만 원 지원”… 혼다, 7월 여름 프로모션 개시

– 혼다, 어코드·CR-V 하이브리드 대상 유류비 지원 및 금융 혜택 제공
– 파일럿 엘리트 구매 고객에 2년 보증 연장, 전 차종 재구매 할인도 적용
– 시승 고객 대상 다이슨 등 경품 추첨과 커피 쿠폰 제공 이벤트 운영

[트러스트=전우주 기자] 혼다코리아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7월 한 달간 다양한 구매 혜택을 담은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어코드와 CR-V 등 주력 모델을 대상으로 실질적인 비용 절감과 함께 사후 혜택까지 포함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구성으로 마련됐다.

▲혼다 7월 프로모션 ‘CHIL7하계'(사진=혼다 코리아)

혼다는 7월 31일까지 어코드 하이브리드 및 CR-V 하이브리드 2WD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유류비 200만 원 지원 또는 최대 60개월 제휴금융 저금리 혜택 중 하나를 제공한다. 어코드 터보 모델의 경우도 유류비 150만 원 또는 동일한 금융 혜택을 선택할 수 있으며, 세 차종 모두 구매 후 사고 발생 시 자기부담금 최대 50만 원까지 보상하는 프로그램이 적용된다. (3년 내, 연간 최대 3회 한정)

또한, 대형 SUV 파일럿 엘리트 구매 고객에게는 2년 연장 보증 쿠폰이 제공되며, 전 차종 구매 고객은 혼다 스페셜 기프트를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신차 및 중고차 재구매 고객은 차종에 관계없이 100만 원 할인을 동일하게 적용받는다.

혼다는 고객 체험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7월 한 달간 전국 전시장 및 혼다 모빌리티 카페 더 고(THE Go)에서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승 고객을 대상으로 한 경품 추첨에서는 ▲1등 다이슨 펜슬백 플러피 콘 ▲2등 갤럭시 워치 7 ▲3등 신세계상품권 3만 원권 등이 증정되며, 모든 시승 고객에게는 커피 교환권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CR-V 하이브리드는 글로벌 시장에서 검증받은 혼다의 대표 SUV로, 4세대 2모터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탑재해 높은 연비 효율과 역동적인 주행 성능, 공간 활용성, 안전성을 고루 갖췄다. 이 모델은 미국 켈리 블루북 선정 ‘2025년 베스트 소형 SUV’, 카 앤 드라이버 선정 ‘2025년 베스트 SUV Top 10’에 이름을 올리며 상품성을 입증했다.

혼다의 전 차종은 공식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이번 7월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혼다 온라인 플랫폼, 전국 혼다 자동차 공식 전시장 또는 혼다 모빌리티 카페 더 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eivianjeon@naver.com

답글 남기기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