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머신 타고 돌아왔다”… NCT 드림, 정규 5집 ‘Go Back To The Future’로 컴백
– NCT 드림, 시간 여행 콘셉트의 정규 5집으로 7월 14일 컴백
– 총 9곡 수록된 신보, ‘BTTF’와 ‘CHILLER’로 더블 타이틀 구성
– 28일부터 트레일러·뮤직비디오 등 다양한 콘텐츠 순차 공개
[트러스트=전우주 기자] 그룹 NCT 드림(NCT DREAM)(마크·런쥔·제노·해찬·재민·천러·지성)이 정규 5집 ‘Go Back To The Future’로 컴백을 예고했다. 이번 앨범은 일곱 멤버가 시간 여행자이자 호기심 많은 괴짜로 변신해 가장 빛나는 ‘나’를 찾기 위한 여정을 그려낸다.

NCT 드림의 정규 5집 ‘Go Back To The Future’는 오는 7월 14일 발매되며, 타임머신을 타고 과거와 현재, 미래를 넘나드는 시간 여행 콘셉트를 중심으로 구성된다. 이를 통해 각 시대를 거치며 겪는 다양한 감정과 사건을 풀어내며, 팀의 독창적인 스토리텔링을 확장했다. 앨범에는 더블 타이틀곡 ‘BTTF’와 ‘CHILLER’를 비롯해 총 9곡이 수록되어 있다. 다채로운 장르를 아우르는 곡들이 포함되어 있어, NCT 드림의 음악적 스펙트럼 역시 한층 넓어진 모습이다.

공식 SNS를 통해 23일 0시에 공개된 스케줄 포스터 영상은 데뷔곡 ‘Chewing Gum’의 상징인 호버보드를 형상화해 이번 앨범의 시간 여행 콘셉트와 맞물린 시각적 스토리텔링을 강조했다. 해당 포스터에는 컴백 일정을 비롯한 콘텐츠 릴리즈 계획이 담겼으며, 6월 28일에는 콘셉트를 엿볼 수 있는 트레일러 영상이, 7월 9일에는 타이틀곡 ‘BTTF’의 뮤직비디오가 먼저 공개될 예정이다.
공연 일정도 함께 발표됐다. NCT 드림은 오는 7월 10일부터 12일까지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네 번째 투어 ‘2025 NCT DREAM TOUR <THE DREAM SHOW 4 : DREAM THE FUTURE>’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앨범의 메시지를 그대로 확장한 무대로 구성되어, 과거와 미래를 오가는 시공간적 콘셉트를 통해 팀의 서사와 완성도를 강조할 예정이다.
정규 5집 ‘Go Back To The Future’는 현재 온·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판매 중이다.
reivianjeon@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