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에 스모키 조합”… 키스오브라이프, 첫 포토 공개
– 스모키 메이크업과 무표정 콘셉트, 비주얼 긴장감 형성
– 정제된 감성으로 기존 힙 콘셉트와 차별화 시도
– 키스오브라이프, 미니 4집 ‘224’, 6월 9일 정식 발매
[트러스트=전우주 기자] 걸그룹 키스오브라이프(KISS OF LIFE)(쥴리·나띠·벨·하늘)가 컴백을 앞두고 첫 번째 개인 콘셉트 포토를 통해 새로운 이미지를 제시했다.

키스오브라이프는 26일 0시, 공식 채널을 통해 미니 4집 ‘224’의 첫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비주얼 변화를 알렸다. 네 멤버는 화이트 계열의 캐주얼 의상과 함께 과감한 스모키 메이크업을 선택했고, 무표정으로 정면을 응시하며 도회적인 인상을 강조했다. 이전의 내추럴하고 자유로운 이미지와 달리, 정제된 분위기와 도시적 감성을 내세우며 스타일 전환을 명확히 했다.
화보 속 구성 요소 또한 이목을 끌었다. 미래적인 아치형 눈썹과 각자의 의상에 삽입된 타이포그래피는 콘셉트에 따른 시각적 긴장감을 만들어냈으며, 이미지 내 전반적인 톤은 차분하면서도 메시지를 내포하는 구성으로 연출됐다. 트렌디한 스타일을 기반으로 했던 기존 활동들과는 다른 방향성을 드러낸 셈이다.

신보 ‘224’는 총 7곡이 수록되며, 타이틀곡 ‘Lips Hips Kiss’를 포함한 트랙 리스트는 앞서 공개됐다. 멤버 나띠와 쥴리가 작사에 참여한 수록곡들이 포함된 이번 앨범은 음악적 색채와 비주얼 전략 모두에서 확장을 예고하고 있다.
키스오브라이프의 미니 4집 ‘224’는 오는 6월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플랫폼을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reivianjeon@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