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맞이 음료 혁신”… 스타벅스, 봄 시즌 2차 프로모션 진행
– 스타벅스, 4월 15일부터 5월 18일까지 봄 시즌 2차 프로모션 진행
– 카페인 없는 ‘에너지 피지오’와 조기 출시된 ‘씨솔트 카라멜 콜드 브루’ 주목
– 보틀, 파우치백, 캠핑 MD 등 실용적인 굿즈와 푸드도 함께 선봬
[트러스트=박민철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4월 15일부터 5월 18일까지 약 한 달간 두 번째 봄 시즌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과 계절 감성을 반영한 다양한 신제품 음료, 푸드, MD 상품을 선보이며 눈길을 끌고 있다.

가장 주목되는 신제품은 스타벅스 최초의 기능성 음료 라인업 ‘에너지 피지오’다. 카페인 없이도 청량함과 활력을 제공하며, 칼로리는 그란데 사이즈 기준 99kcal로 가볍다. 타우린, 비타민C, 비오틴 등 영양 성분이 톨 사이즈 기준 일일 권장량 수준으로 들어 있어 건강을 고려한 음료로 눈길을 끈다. 맛은 ‘유자&오렌지’와 ‘체리&자두’ 2종으로 출시된다.
더불어 인기 여름 음료 ‘씨솔트 카라멜 콜드 브루’도 올해는 예년보다 보름가량 빠르게 출시돼 이른 더위를 겨냥한다. 깔끔한 콜드 브루에 짭조름한 씨솔트 폼이 어우러져 단짠 조합의 매력을 선사한다.

이들 음료의 출시에 맞춰 스타벅스는 4월 15일부터 21일까지 스타벅스 카드 또는 계좌 간편결제 이용 시 별을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에너지 피지오 보틀 제품 구매 시에도 별 4개가 추가로 제공된다. 22일부터 28일까지는 유자·체리 에너지 피지오, 씨솔트 콜드 브루 등을 실용적인 데일리 파우치 백과 함께 구성한 한정 세트도 만나볼 수 있다.

푸드 신제품도 다양하게 준비됐다. ‘햄&체다 크루아상 샌드위치’는 시원하게 즐기기 좋은 조합으로, ‘피스타치오 딸기 생크림 케이크’는 봄의 색감을 담았다. ‘바게트 소금빵’은 바삭한 식감과 짭짤한 맛이 특징이다.
또한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계절을 반영해, ‘SS 액티브 미르 와이드마우스 텀블러’, ‘액티브 캠핑 컵 세트’, ‘피크닉 매트’, ‘미니 백팩’ 등 실용적이고 감각적인 MD 상품들도 함께 출시된다.

스타벅스 측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의 다양한 취향과 건강을 모두 만족시키는 제품군을 선보이며, 향후에도 트렌드를 선도하는 식음료와 굿즈 개발에 주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trustnews@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