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거리도 얼리버드 9% 할인 받자”… 티웨이항공, 유럽·시드니·밴쿠버 특가 진행
– 티웨이항공, 유럽·호주·북미 얼리버드 특가 행사
– 할인코드 적용 시 전 좌석 최대 9% 할인
– 여행 캘린더·쿠폰·기차 연계 혜택 동시 운영
[트러스트=전우민 기자] 티웨이항공이 유럽, 호주, 북미를 포함한 장거리 노선을 대상으로 얼리버드 항공권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2월 10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되며, 대상 노선은 ▲바르셀로나 ▲로마 ▲파리 ▲프랑크푸르트 ▲자그레브 등 유럽 5개 노선과 ▲호주 시드니 ▲캐나다 밴쿠버를 포함한 총 7개 노선이다. 해당 항공편의 탑승 기간은 5월 1일부터 10월 24일까지다.
할인 적용은 티웨이항공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가능하며, 예매 시 할인코드 ‘FEB26’을 입력하면 이코노미 및 비즈니스 세이버 좌석에 최대 9%까지 할인된다. 추가로 항공권 결제 금액에 따라 4만 원 또는 10만 원 상당의 할인 쿠폰이 제공되고, 프런트존 및 프리미엄존 좌석 구매 시 2,000원 또는 5,000원 상당의 사전 좌석 지정 할인도 가능하다.

또한 유럽 일부 노선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독일, 이탈리아 등 현지 기차 이용 시 5% 즉시 할인 혜택이 제공돼, 목적지 도착 이후 교통편까지 미리 준비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외에도 티웨이항공은 얼리버드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여행지별 시즌 정보와 혜택을 소개하는 ‘2026 장거리 여행 캘린더’를 함께 공개하고 있다. 이를 통해 고객은 탑승 시기별 현지 여행 정보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 측은 “장거리 노선을 이용하는 고객이 항공권 예약부터 추가 서비스까지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안전운항을 기반으로 합리적 요금과 부가서비스 확대에 힘쓸 예정”이라고 밝혔다.
jeonwoomin@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