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오브라이프 성공 잇는다”… S2엔터테인먼트, ‘뉴 저니 클럽’ 오디션 개최
– S2엔터테인먼트, 글로벌 오디션 ‘뉴 저니 클럽’ 개최 선언
– 전 세계 대상 지원, 보컬·댄스·랩 부문 이메일 접수
– 데뷔 연계 프로그램 포함, 자체 제작·육성 시스템 강조
[트러스트=전우주 기자] S2엔터테인먼트가 글로벌 시장을 겨냥한 신인 발굴 프로젝트 ‘뉴 저니 클럽(New Journey Club)’ 오디션을 개최한다.

S2엔터테인먼트는 3일 공식 채널을 통해 이번 글로벌 오디션 진행 계획을 알렸다. ‘뉴 저니 클럽’은 차세대 음악 시장을 이끌 새로운 인재를 발굴하기 위한 프로젝트로, 참가 자격은 국적에 관계없이 ▲2007년부터 2011년생 사이의 남성 ▲2010년생 이하의 여성으로 규정됐다.
접수는 보컬, 댄스, 랩 3개 부문으로 진행되며, 참가자는 자신의 개성과 실력을 보여줄 수 있는 영상을 준비해 지원서와 함께 S2엔터테인먼트 공식 홈페이지에 명시된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이번 오디션은 그룹 키스오브라이프(KISS OF LIFE)를 론칭하며 글로벌 팬층을 형성한 S2엔터테인먼트의 제작 시스템을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는 기회로 주목받고 있다. S2엔터테인먼트는 자체 제작 역량과 트레이닝 시스템을 기반으로 전통적인 기획 방식에서 벗어난 새로운 그룹 탄생을 예고했다.
소속사 관계자는 “잠재력 있는 차세대 아티스트들이 이번 오디션을 통해 성장 기회를 찾을 수 있을 것”이라며 “글로벌 무대에서 활약할 새로운 인재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다리고 있다”고 밝혔다.
reivianjeon@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