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러스트

진정성과 전문성을 갖춘 뉴스

연예

“키스오브라이프 성공 잇는다”… S2엔터테인먼트, ‘뉴 저니 클럽’ 오디션 개최

– S2엔터테인먼트, 글로벌 오디션 ‘뉴 저니 클럽’ 개최 선언
– 전 세계 대상 지원, 보컬·댄스·랩 부문 이메일 접수
– 데뷔 연계 프로그램 포함, 자체 제작·육성 시스템 강조

[트러스트=전우주 기자] S2엔터테인먼트가 글로벌 시장을 겨냥한 신인 발굴 프로젝트 ‘뉴 저니 클럽(New Journey Club)’ 오디션을 개최한다.

▲오디션 ‘New Journey Club'(사진=S2 엔터테인먼트)

S2엔터테인먼트는 3일 공식 채널을 통해 이번 글로벌 오디션 진행 계획을 알렸다. ‘뉴 저니 클럽’은 차세대 음악 시장을 이끌 새로운 인재를 발굴하기 위한 프로젝트로, 참가 자격은 국적에 관계없이 ▲2007년부터 2011년생 사이의 남성 ▲2010년생 이하의 여성으로 규정됐다.

접수는 보컬, 댄스, 랩 3개 부문으로 진행되며, 참가자는 자신의 개성과 실력을 보여줄 수 있는 영상을 준비해 지원서와 함께 S2엔터테인먼트 공식 홈페이지에 명시된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키스오브라이프 첫 번째 월트 투어 ‘KISS ROAD’ 서울 앙코르(사진=S2 엔터테인먼트)

이번 오디션은 그룹 키스오브라이프(KISS OF LIFE)를 론칭하며 글로벌 팬층을 형성한 S2엔터테인먼트의 제작 시스템을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는 기회로 주목받고 있다. S2엔터테인먼트는 자체 제작 역량과 트레이닝 시스템을 기반으로 전통적인 기획 방식에서 벗어난 새로운 그룹 탄생을 예고했다.

소속사 관계자는 “잠재력 있는 차세대 아티스트들이 이번 오디션을 통해 성장 기회를 찾을 수 있을 것”이라며 “글로벌 무대에서 활약할 새로운 인재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다리고 있다”고 밝혔다.

reivianjeon@naver.com

답글 남기기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