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러스트

진정성과 전문성을 갖춘 뉴스

연예

“일요일의 설렘”… 아일릿, 日 디지털 싱글 ‘Sunday Morning’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

– 아일릿, 일본 싱글 ‘선데이 모닝’ 티저 영상 공개
– 레스토랑 콘셉트·비눗방울 연출로 감성적 무드 연출
– 메가 신노스케 작곡 참여…J-팝 기반 활동 본격화

[트러스트=전우주 기자] 아일릿(ILLIT)(윤아·민주·모카·원희·이로하)이 일본 두 번째 디지털 싱글 ‘선데이 모닝’(Sunday Morning)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ILLIT 日 디지털 싱글 ‘Sunday Morning’ 뮤직비디오 티저(사진=빌리프랩)

이번 티저 영상은 ‘선데이 모닝’이라는 이름의 가상 레스토랑을 배경으로 구성됐다. 영상 속에서 모카는 손님을 자리로 안내하고, 이로하는 주문을 받는다. 원희는 주방에서 요리를 준비하며 분주한 모습을 연출했다. 각각의 상황이 교차되며 편집된 이 장면들은 각 멤버의 개성과 콘셉트를 시각적으로 드러냈다.

이어지는 장면에서는 윤아와 민주가 비눗방울이 가득한 실내에서 독무를 선보인다. 환한 미소를 지은 두 멤버의 움직임과 색감 위주의 연출이 조화를 이루며 전체 분위기를 형성했다. 영상의 마지막에는 다섯 명의 멤버가 카메라를 향해 볼을 꼬집는 듯한 손동작을 선보이며 본편 공개를 예고했다.

‘선데이 모닝’은 J-팝 록 장르 기반의 곡으로, 사랑을 향한 감정과 설렘을 담았다. 일요일 아침, 좋아하는 사람을 만나러 가는 길에서 느끼는 감정선을 가사로 풀어냈으며, ‘사랑과 너’(愛とU (Ai to U))를 통해 틱톡에서 주목받았던 싱어송라이터 메가 신노스케(Mega Shinnosuke)가 곡 작업에 참여했다. 음원은 오는 13일 정식 발매된다.

아일릿은 최근 ‘낫 큐트 애니모어’(NOT CUTE ANYMORE)의 역주행으로 주목받고 있다. 해당 곡을 통해 11일 SBS ‘인기가요’ 무대에 출연하며, 멤버 원희는 10일 방송되는 tvN ‘놀라운 토요일’ 400회 특집에 출연한다.

reivianjeon@naver.com

답글 남기기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