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러스트

진정성과 전문성을 갖춘 뉴스

연예

“4월 컴백 예고”… 키스오브라이프, 커밍순 영상 공개

– 키스오브라이프, 커밍순 영상으로 4월 컴백 공식화
– 데뷔 콘셉트 재활용과 흑백 대비로 정체성 재강조
– 글로벌 활동 이어 국내 활동 전환, 본격 컴백 행보

[트러스트=전우주 기자] 그룹 키스오브라이프(KISS OF LIFE)(쥴리·나띠·벨·하늘)이 오는 4월 컴백을 앞두고 커밍순 영상을 통해 새로운 활동을 예고했다.

▲키스오브라이프 첫 번째 월트 투어 ‘KISS ROAD’ 서울 앙코르(사진=S2 엔터테인먼트)

키스오브라이프는 5일 공식 채널을 통해 ‘COMING SOON IN APRIL’이라는 문구가 담긴 영상을 공개하며 2026년 첫 컴백 소식을 전했다. 이번 영상은 수많은 시선이 교차하는 장면을 흑백 영상으로 감각적으로 표현했으며, 여기에 붉은 타이포그래피를 더해 긴장감을 높였다.

특히 해당 영상에는 2023년 데뷔 당시 프로모션 문구였던 ‘I WANNA BREATHE. WE’LL LET YOU BREATHE’가 다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키스오브라이프는 데뷔 시점부터 ‘호흡’이라는 개념을 통해 새로움을 제시하며 주목을 받았고, 이번 컴백에서도 동일한 키워드를 기반으로 한 확장된 음악 세계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들은 데뷔 이후 ▲‘쉿(Shhh)’ ▲‘배드 뉴스(Bad News)’ ▲‘미다스 터치(Midas Touch)’ ▲‘스티키(Sticky)’ ▲‘이글루(Igloo)’ ▲‘립스 힙스 키스(Lips Hips Kiss)’ 등 다양한 음악을 통해 힙하고 자유로운 분위기를 구축해 왔다. 또한 30여 개 도시를 도는 월드투어와 일본 정식 데뷔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도 존재감을 확고히 했다.

키스오브라이프는 향후 공식 채널을 통해 신보 관련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reivianjeon@naver.com

답글 남기기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