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가지 콘셉트 완벽 소화”… SBS 연예대상 수상 후 인증샷 공개한 이채연
– 이채연, SBS 연예대상 루키UP상 수상 인증
– 드레스·무대의상으로 상반된 스타일 완성
– 감사 인사부터 장난기 넘치는 사진까지 다채로운 공유
[트러스트=전우주 기자] 가수 이채연이 ‘2025 SBS 연예대상’에서 ‘루키UP상’을 수상한 뒤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수상 당시와 축하무대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이채연은 31일 인스타그램에 “골때리는 첫 연예대상..😖 잊지 못한 날을 선물해주셔서 감사합니다🏆 Good, Goodbye 2025”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과 영상을 게재했다.
이채연은 SBS 스포츠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뛰어난 활약을 펼친 신인 출연자를 대상으로 한 ‘루키UP상’을 수상했다. 이날 게시물에는 ‘2025 SBS 연예대상’ 수상 직후의 순간과 무대 뒤에서 촬영한 컷들이 담겼다.

본행사에서 이채연은 베이지 톤 드레스를 착용해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튈 소재의 볼륨감과 은은한 광택이 조화를 이루는 디자인에 긴 웨이브 헤어와 미니멀한 액세서리로 스타일링을 더했다. 반면, 축하무대에서는 크림색 민소매 톱에 메시 스타킹과 블랙 워커 부츠를 매치해 무대에 어울리는 강렬한 콘셉트를 완성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드레스를 입은 채 바닥에 앉아 포즈를 취한 장면, 포토월 앞에서 트로피와 꽃다발을 들고 있는 모습, 시상식 인증샷 스티커가 더해진 장난스러운 사진 등이 포함됐다. 이외에도 무대의상을 착용한 채 셀카를 찍는 모습과 수상소감을 전하는 영상도 함께 게시됐다.

한편 이채연은 조혜련, 이상민, 박지현, 이현이와 함께 혼성그룹 ‘올데이 프로젝트’의 ‘페이머스(FAMOUS)’ 무대에 올라 ‘2025 SBS 연예대상’ 오프닝을 열었으며, 화려한 퍼포먼스로 축하무대를 이끌었다.
reivianjeon@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