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러스트

진정성과 전문성을 갖춘 뉴스

사회

“겨울철 차량 점검 무상 지원”… 지프, 서비스 캠페인 실시

– 지프, 겨울 서비스 캠페인 전국 서비스센터서 시작
– 회원 대상 무상 점검·소모품 할인·사은품 프로그램 제공
– 12월 22일부터 6주간 진행, 배터리·와이퍼 20% 할인 적용

[트러스트=전우주 기자] 지프가 겨울철 안전 주행을 위한 ‘지프 겨울 서비스 캠페인’을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22일부터 내달 31일까지 약 6주간 운영한다. 이번 캠페인은 지프 웨이브 멤버십에 가입한 전 차종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무상 점검과 부품 할인 등 다양한 서비스가 제공된다.

▲겨울 서비스 캠페인(사진=JEEP)

캠페인 기간 동안 고객은 겨울철 주요 고장 요인에 대한 사전 점검을 받을 수 있다. 특히 배터리 성능 저하, 냉난방 시스템 이상 등 계절성 이슈에 대한 무상 점검이 실시되며, 이를 통해 주행 안전성을 높일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모파 순정 부품 중 겨울철 필수 항목에 해당하는 제품들은 2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할인 대상 품목에는 배터리, 와이퍼 블레이드, 히터 및 열선 부품 등이 포함된다.

일반 수리 고객을 위한 혜택도 마련됐다. 보험 및 리콜 수리를 제외한 유상 수리 건의 경우, 20만 원 이상 결제 시 뷔르트 림 클리너와 실내 세정제가 증정된다. 해당 사은품은 차량 외관과 실내 위생 관리를 지원하는 제품으로, 실용성을 더했다.

▲글래디에이터(사진=JEEP)

스텔란티스코리아 방실 대표는 “겨울철은 차량 점검이 안전과 직결되는 시기”라며 “지프 고유의 주행 성능을 유지하고, 더 추워지기 전에 차량 상태를 미리 점검할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예약은 전국 지프 공식 서비스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eivianjeon@naver.com

답글 남기기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