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만 개 한정 수량 판매”… GS25, ’미스트비스트’ 초콜릿 출시
– GS25, ‘미스터비스트’의 피스터블 초콜릿 출시
– 밀크, 아몬드, 밀크크런치, 피넛버터 등 4가지 맛
– 각 10만 개씩 총 40만 개 한정 수량 판매
[트러스트=이나빌레라 기자] GS25가 전 세계 유튜브 구독자 수 1위 유튜버 ‘미스터비스트’와 함께 프리미엄 초콜릿 ‘피스터블’을 12월 9일부터 선보인다.

GS25는 올해 두바이 초콜릿으로 화제를 모은 데 이어, 연말 최고 인기 상품으로 기대되는 미스터비스트의 초콜릿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한다. 미스터비스트(MRBEAST)는 3.3억 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한 글로벌 유튜버로, 인공감미료와 화학 첨가물, 방부제를 배제한 고품질 초콜릿을 제작하며 ‘세상을 바꾸는 한 조각의 초콜릿’이라는 철학을 지향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되는 피스터블 초콜릿은 밀크, 아몬드, 밀크크런치, 피넛버터 등 4가지 맛으로 구성되어 있다. 각 10만 개씩 총 40만 개 한정 수량으로 제공되며, 가격은 개당 8,000원이다. 세계 1위 유튜버가 기획한 제품이라는 점과 소셜미디어에서의 높은 화제성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의 큰 관심이 예상된다.

GS25 관계자는 “유명 인플루언서의 상품이 고객 구매로 이어지고, SNS를 통해 공유되는 소비 트렌드가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며 “GS25는 이러한 트렌드에 맞춘 히트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고객 만족을 극대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지난 11월에 출시된 스웨디시 젤리 ‘스윗믹스젤리’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 젤리는 독특한 꾸덕꾸덕한 식감과 쫀득함이 특징으로, 고객들이 SNS에서 자발적으로 공유하며 젤리 카테고리 매출 1위를 기록했다.
sinabro_company@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