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러스트

진정성과 전문성을 갖춘 뉴스

생활

“10주년을 기념해”… 투썸플레이스, 연말 시즌 한정 ‘화이트 스초생’ 출시

– 투썸, ‘화이트 스초생’ 출시
– 10주년을 기념해 시즌 한정
– 다양한 신메뉴도 함께 출시

[트러스트=박민철 기자]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연말 홀리데이 시즌과 베스트셀러 케이크 ‘스초생’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시즌 한정 케이크 ‘화이트 스초생’을 선보인다.

▲투썸플레이스 ‘스초생’의 인기를 잇는 한정판 ‘화이트 스초생’ 론칭(사진=투썸플레이스)

‘스초생'(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은 2014년 출시된 이후 10년 동안 누적 판매량 1,000만 개를 돌파한 투썸플레이스의 대표 케이크다. 특히 지난해 홀리데이 시즌 동안 하루 평균 2만 개씩 판매되며, 12월 한 달간 총 63만 개가 팔려 전년 대비 160% 매출 성장을 기록할 만큼 높은 인기를 자랑한다.

투썸플레이스는 이러한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화이트 스초생’을 시즌 한정으로 출시해 연말과 크리스마스 시즌을 공략한다. ‘화이트 스초생’은 순백의 시트 위에 신선한 생딸기를 가득 올리고, 슈가파우더로 눈 내리는 겨울을 표현해 홀리데이 분위기를 극대화했다.

또한, 부드러운 엔젤 시트에 화이트 초콜릿 생크림을 샌드해 달콤함과 부드러움을 더하고, 고소한 아몬드 크런치를 더해 바삭한 식감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투썸플레이스 매장(사진=투썸플레이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스초생’에 보내주신 고객들의 큰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화이트 스초생’을 시즌 한정으로 준비했다”며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에 특별한 설렘과 행복의 시간을 선물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투썸플레이스는 ‘화이트 스초생’ 외에도 겨울 분위기를 살린 다양한 신메뉴를 출시했다. ▲윈터 뱅쇼 ▲뱅쇼 로우 슈거 ▲진저 시트러스 라떼 ▲TWG 카모마일 유자티 등 겨울 음료와 ▲슈톨렌 스콘 ▲레몬 마들렌 ▲얼그레이 티 마들렌 등 스몰 디저트을 선보인다.

sinabro_company@naver.com

답글 남기기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