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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절 귀향길 안전 지원”… 현대차그룹, 추석 맞이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 운영

– 현대차·기아, 전국 서비스 거점서 무상점검 29일부터 시작
– 사전 쿠폰 발급·방문 점검 방식으로 운전자 편의 강화
– 전 차종 대상 운영·홈페이지·콜센터 통해 정보 제공

[트러스트=전우주 기자] 현대자동차와 기아는 오는 29일부터 10월 1일까지 전국 서비스 거점에서 추석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장거리 귀성길 운행을 앞둔 고객들의 차량 상태를 사전 점검해 안전 운행을 돕는 목적이다.

▲추석맞이 차량 점검(사진=현대자동차)

무상점검 항목에는 ▲오일류 ▲냉각수 ▲배터리 ▲공조장치 ▲타이어 마모 및 공기압 ▲등화 장치 ▲브레이크 및 패드 마모 상태가 포함된다. 워셔액 보충 서비스도 함께 제공된다. 해당 점검은 현대차·기아·제네시스 전 차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22일부터 24일까지 현대차 ‘마이현대’, ‘현대인증중고차’, 기아 ‘기아’ 앱, 제네시스 ‘마이제네시스’ 등 각 사 통합 고객 플랫폼을 통해 무상점검 쿠폰을 사전 발급받아야 한다.

현대차와 제네시스 고객은 전국 블루핸즈에서, 기아 고객은 직영 서비스센터 또는 오토큐에서 쿠폰 제시 후 차량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해당 기간 내에 방문 시 별도 예약 없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운영 방식이 구성됐다.

▲추석맞이 차량 점검(사진=현대자동차)

이번 프로그램은 명절 시즌 장거리 운행이 증가하는 시점에 맞춰 차량 고장 및 안전 사고 발생 가능성을 사전 예방하고자 기획되었다. 현대차·기아는 명절 이후에도 지속적인 점검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보유 고객 대상의 서비스 품질 강화에 나설 방침이다.

무상점검과 관련한 구체적인 내용은 현대차(080-600-6000), 기아 및 기아인증중고차(080-200-2000), 제네시스(080-700-6000), 현대인증중고차(1522-0880) 고객센터 또는 각 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reivianjeon@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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