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러스트

진정성과 전문성을 갖춘 뉴스

사회

한화생명e스포츠, 레이저와 5년 연속 스폰서십 연장… “e스포츠 시장 공략 강화”

– 2021년 첫 후원 이후 5년 연속 협력 지속
– 한화생명e스포츠 선수단, 레이저 게이밍 기어 지원받아
– ‘LIFEPLUS 트라이브’ 등 온오프라인 공동 마케팅 추진

[트러스트=박민철 기자] 한화생명e스포츠(Hanwha Life Esports)가 글로벌 게이밍 브랜드 레이저(RAZER)와의 스폰서십 계약을 연장한다고 지난 25일 밝혔다. 이로써 양사는 2021년 첫 후원 계약 이후 5년 연속 파트너십을 이어가게 됐다.

▲한화생명e스포츠, 레이저와 5년 연속 스폰서십 연장(사진=한화생명e스포츠)

올해도 한화생명e스포츠 선수들은 레이저의 ▲키보드 ▲마우스 ▲마우스패드 ▲헤드셋 ▲가방 등을 연습과 경기에서 사용하며 지원받는다. 레이저는 하이퍼 롤링, 스냅 탭, 센사HD 햅틱 등 차별화된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게이밍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게이밍 기어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한화생명e스포츠, 레이저와 5년 연속 스폰서십 연장(사진=한화생명e스포츠)

이번 협약을 통해 한화생명e스포츠와 레이저는 한화 금융사 공동 브랜드 ‘라이프플러스(LIFEPLUS)’의 관심사 기반 커뮤니티 플랫폼 서비스 ‘LIFEPLUS 트라이브 앱’에서 응원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한화생명e스포츠 롤파크 현장 프로모션, 팬페스트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공동 마케팅도 추진한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e스포츠 산업의 저변 확대를 위해 참신한 마케팅과 다양한 협업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화생명e스포츠, 레이저와 5년 연속 스폰서십 연장(사진=한화생명e스포츠)

한편, 한화생명e스포츠는 2024 LCK 서머 시즌 우승과 2025 LCK CUP 초대 우승을 차지하며 창단 이후 최고의 성적을 기록하고 있다.

trustnews@daum.net

답글 남기기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