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러스트

진정성과 전문성을 갖춘 뉴스

사회

“프랑스를 맛보다”… 푸조, 프리미엄 베이커리 ‘띠띠빵빵’과 이벤트 진행

– 푸조, 띠띠빵빵과 프렌치 디저트 한정 패키지 선보여
– 라이온 하트 회원 무료 수령·일반 고객 할인 적용
– 마스코트 활용 콜라보·체험형 연말 이벤트 전개

[트러스트=전우민 기자] 푸조가 프랑스 정통 베이커리 ‘띠띠빵빵(TiTi Pain Pain)’과 협업해 오는 18일부터 30일까지 프렌치 감성을 테마로 한 연말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푸조 X 띠띠빵빵의 ‘프렌치 콜라보’(사진=스텔란티스)

이번 시즌 이벤트는 푸조 브랜드에 대한 충성도를 높여온 ‘라이온 하트(Lion Heart)’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기획됐으며, 프랑스 문화와 미식 경험을 일상 속에서 공유하기 위한 취지로 구성됐다. 협업을 통해 제작된 스페셜 콜라보 베이커리 패키지는 프렌치 디저트를 큐레이션해 연말 한정으로 제공된다.

스페셜 패키지는 ▲크루아상 ▲플랑 바닐라 ▲라즈베리 브리오슈 ▲뺑 스위스 피스타치오 체리 등 4종으로 구성되며, 푸조 특유의 프렌치 감성과 띠띠빵빵의 정통 레시피가 결합됐다. 특히 ‘뺑 스위스 피스타치오 체리’는 사자로 변신한 띠띠빵빵 마스코트 ‘앙트완’ 캐릭터를 슈가 파우더 장식으로 구현해 콜라보레이션의 상징성을 더했다.

▲푸조 X 띠띠빵빵의 ‘프렌치 콜라보’(사진=스텔란티스)

행사 장소는 띠띠빵빵 압구정 도산공원 인근 매장이며, 푸조 라이온 하트 멤버십 고객은 모바일 회원증 인증만으로 매일 선착순 15세트 한정(총 120세트) 수령이 가능하다. 일반 고객의 경우 SNS 인증을 통해 정가 대비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패키지는 총 8일간(일·월요일 및 크리스마스 당일 휴무 제외) 제공된다.

띠띠빵빵은 프랑스 출신의 베이커 막심 로제트(Maxime Rossetto)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베이커리로, 프랑스 전통 디저트를 고집스럽게 재현해 온 곳이다. 푸조는 이번 협업을 통해 브랜드 라이프스타일 전략을 확장하고, 고객 접점에서 프렌치 감성을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푸조 X 띠띠빵빵의 ‘프렌치 콜라보’(사진=스텔란티스)

스텔란티스코리아 방실 대표는 “푸조는 단순한 이동수단이 아닌, 프랑스의 정체성과 감성을 전달하는 브랜드”라며 “이번 이벤트는 라이온 하트 고객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담은 것으로,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푸조의 매력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스텔란티스코리아는 지난해 11월 푸조 라이온 하트 멤버십을 국내에 공식 론칭한 이후, ▲AS 전용 혜택 ▲308 국도 로드 트립 등 브랜드 체험형 고객 프로그램을 운영해 왔다.

jeonwoomin@naver.com

답글 남기기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