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솔로 앨범 기대감 고조”… 트와이스 채영, ‘아보카도’ 뮤직비디오 공개
– 신곡 ‘아보카도’ 뮤직비디오 전 세계 동시 공개, 판타지 세계관 담아내
– 일본 밴드 글리코와 협업, 파격 스타일링·스톱모션 기법 등 시각적 재미 강화
– 채영, 트와이스 네 번째 솔로 주자…정규 1집 ‘릴 판타지 볼륨1’로 본격 활동 시작
[트러스트=박민철 기자] 트와이스 채영이 솔로 아티스트로의 첫걸음을 알렸다.

채영은 1일 0시 트와이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정규 앨범 ‘릴 판타지 볼륨1’(LIL FANTASY vol.1) 수록곡 ‘아보카도’(AVOCADO (feat. Gliiico))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전 세계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독창적인 채영의 음악적 개성과 콘셉트를 고스란히 담았다. 영상은 거대한 아보카도에 잡아먹히는 듯한 동화적 연출로 시작해 일본 팝 밴드 글리코(Gliiico) 멤버들과 함께 ‘릴 판타지’ 성을 찾아 떠나는 모험담으로 이어진다.
채영은 도트 무늬 스타킹, 히피펌 헤어, 긴 치맛자락 등 파격적인 스타일링을 선보였으며, 클레이아트를 활용한 스톱모션 기법과 필름 촬영을 더 해 몽환적인 무드를 완성했다.

앨범명 ‘릴 판타지 볼륨1’은 채영 안에 존재하는 작은 세계의 이름으로, ‘볼륨1’이라는 부제를 붙여 앞으로 이어질 시리즈의 시작을 알린다. 이는 채영만의 세계관을 본격적으로 펼쳐내는 작업으로, 트와이스 멤버 중 나연, 지효, 쯔위에 이어 네 번째 솔로 주자로 나서는 채영의 행보에 의미를 더한다.
한편, 채영의 첫 솔로 앨범은 오는 12일 오후 1시 발매된다. 팬들은 채영의 독창적인 음악 색깔과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역량이 가득 담길 이번 앨범에 높은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trustnews@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