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 중에도 기록 경신”… 투모로우바이투게더, ‘Chasing That Feeling’ MV 1억 뷰 달성
– 투모로우바이투게더, ‘Chasing That Feeling’ 뮤비 1억뷰 달성…9번째 억대 뷰
– 와이어 액션·CGI 등 고밀도 연출로 완성도 높인 뮤직비디오 완성
– 투모로우바이투게더 x CU, 디지털 싱글 ‘Love Language’ 기반 팝업스토어 진행
[트러스트=전우주 기자]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 X TOGETHER)(수빈·연준·범규·태현·휴닝카이)가 뮤직비디오 조회수 기록과 브랜드 협업 콘텐츠로 글로벌 팬들과의 접점을 넓히고 있다.

지난 10일 오전 8시 37분경,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정규 3집 타이틀곡 ‘Chasing That Feeling’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 수 1억 회를 돌파했다. 이로써 그룹은 통산 9번째 억대 조회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됐다. 해당 곡은 2023년 10월 발매된 정규 앨범 ‘이름의 장: FREEFALL’의 타이틀곡으로, 질주하는 듯한 멜로디와 묵직한 드럼, 신시사이저 사운드에 멤버들의 보컬이 어우러져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뮤직비디오는 차가운 현실을 배경으로 다섯 멤버가 서로에게 마법 같은 기적이 되어가는 과정을 영화처럼 담아냈다. 와이어 액션, 차량 활용 장면, 그리고 CGI·VFX 효과를 적극 활용한 연출이 더해져 스토리텔링과 영상미를 동시에 구현했다.
정규 3집 수록곡 ‘Back for More’의 뮤직비디오 역시 지난 1월 1억 뷰를 달성,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단 4개월 만에 두 편의 억대 조회 영상을 추가하게 됐다. 음악성과 콘텐츠 제작력 모두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가운데,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현재 월드 투어 ‘ACT : PROMISE – EP.2’ 일정을 소화하고 있다. 오는 17~18일 오사카, 24~25일 도쿄 공연을 끝으로 투어를 마무리할 예정이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브랜드와의 협업으로팬심을 자극하고 있다. 편의점 CU는 12일, 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함께 팝업스토어를 열고 다양한 온·오프라인 콘텐츠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팝업스토어는 CU 홍대상상점과 CU 올림픽광장점 두 곳에서 이달 말까지 운영되며, 팬들과의 소통 중심 공간으로 기획됐다. 공간 전체는 지난 2일 공개된 디지털 싱글 ‘Love Language(러브 랭귀지)’의 메인 이미지와 멤버 사진으로 꾸며졌으며, 이 곡의 한정판 앨범 ‘Love Language (Love Love Ver.)’는 23일부터 팝업스토어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CU는 포켓CU 앱과 SNS를 연계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팝업스토어에서 앨범을 구매하고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멤버 친필 싸인 앨범과 브로마이드가 무작위로 증정된다. 또한 CU 올림픽광장점에서는 하트 포스트잇에 러브 랭귀지를 작성해 SNS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참여 가능한 오프라인 이벤트도 마련됐다.
특히, 멤버 5명이 직접 녹음한 음성은 오후 5시부터 9시까지 매시 정각마다 전국 CU 매장에서 송출된다. 음악뿐 아니라 팬과의 일상적인 접점에서도 감성적인 연결을 시도하고 있는 셈이다.
reivianjeon@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