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러스트

진정성과 전문성을 갖춘 뉴스

생활

“100만 잔 돌파””… 컴포즈커피, 국내산 딸기 신메뉴 5종 흥행 행진

– 컴포즈커피, 국내산 딸기 활용한 신메뉴로 100만 잔 판매 기록
– 트렌디한 레시피·합리적 가격 전략이 소비자 반응 이끌어
– 컴포즈커피 “앞으로도 시즌별 신메뉴로 소비자 만족도 높일 것”

[트러스트=전우주 기자] 컴포즈커피가 선보인 국내산 딸기 신메뉴 5종이 출시 두 달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 잔을 넘어섰다.

▲BERRY FESTA(사진=컴포즈)

6일 컴포즈커피에 따르면, 지난해 12월 출시한 ▲생딸기모찌밀크쉐이크 ▲생딸기가나슈라떼 ▲생딸기주스 ▲생딸기망고아이스티 ▲생딸기레몬그라스티 등 총 5종의 딸기 신메뉴가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단기간 내 판매 기록을 세웠다.

특히, 시그니처 메뉴인 ‘생딸기모찌밀크쉐이크’는 100% 국내산 딸기를 활용해 제철 과일 특유의 신선한 풍미를 살리고, 딸기모찌와 생딸기를 토핑으로 올려 완성도를 높였다. 출시 직후부터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입소문을 타면서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컴포즈커피 매장(사진=컴포즈)

컴포즈커피의 이번 딸기 신메뉴는 합리적인 가격과 트렌디한 레시피 개발이 결합해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킨 것이 인기 비결로 분석된다.

컴포즈커피 관계자는 “딸기 신메뉴에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시즌 트렌드에 맞춘 제철 국내산 재료를 활용해 더욱 다양한 신메뉴를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미식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trustnews@daum.net

답글 남기기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