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블랙 셋업으로 시선 압도”… 이채연, 서울패션위크에서 존재감 발산
– 이채연, ‘아조바이아조’ 참석 인증샷 공개
– 블랙 셋업·조거 팬츠로 시크하고 편안한 룩 연출
– 서울패션위크 현장 컷 포함, 도심 전역서 진행 중
[트러스트=전우주 기자] 가수 이채연이 서울패션위크 현장에서 남다른 스타일 감각을 선보였다.

이채연은 4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매년 함께하는 @ajo_ajobyajo_official 😎 @seoulfashionweek_official 🥰”라는 글과 함께 다수의 사진을 공개했다. 이날은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26 S/S 서울패션위크 ‘아조바이아조’ 컬렉션에 참석했다.
이채연은 전체적으로 블랙 컬러를 중심으로 한 스타일링으로 무드를 연출했다. 루즈핏 집업 재킷과 밴딩 조거 팬츠의 셋업 구성은 편안한 실루엣을 기반으로 세련미를 부각했고, 안쪽에는 슬리브리스를 더해 포인트를 줬다. 상의는 팔꿈치 아래까지 내려오는 여유 있는 품이었으며, 팬츠는 발목을 감싸며 떨어지는 라인으로 마무리됐다.

헤어는 자연스럽게 묶은 포니테일로 정리됐고, 전체 착장에 통일감 있는 무드를 더했다. 사진 속 이채연은 무대 한편에서 손을 올리거나 옆을 바라보는 포즈를 취했으며, 정면을 응시하거나 살짝 미소를 짓는 컷도 함께 담겼다. 컬렉션 특유의 흑백 톤 런웨이 이미지도 함께 게재돼 현장의 분위기를 간접적으로 전달했다.
한편, ‘2026 S/S 서울패션위크’는 서울 덕수궁길과 동대문디자인플라자, 성수동 EQL 성수점 등지에서 오는 7일까지 진행된다.
reivianjeon@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