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러스트

진정성과 전문성을 갖춘 뉴스

생활

“성수동 한복판, 아디다스가 만든 스트리트 문화의 성지”…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플래그십 성수 오픈

– 아디다스, 서울 성수동에 문화·패션·예술 결합한 복합형 플래그십 매장 오픈
– 성수 한정 슈즈 및 ‘메이드 포 유’ 맞춤 서비스로 차별화된 경험 제공
– 오픈 기념 이벤트와 아티스트 협업 전시로 감각적인 브랜드 경험 선사

[트러스트=박민철 기자] 아디다스코리아가 서울 성수동에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와 스트리트 컬처가 결합된 새로운 형태의 플래그십 매장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플래그십 성수’를 오픈했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플래그십 성수 오픈(사진=아디다스코리아)

이번 매장은 한국 문화와 시장에 대한 깊은 이해를 기반으로 브랜드 정체성을 재해석한 공간으로, 성수동의 트렌디한 분위기와 조화를 이루며 지역성과 글로벌 감성을 동시에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플래그십 성수 오픈(사진=아디다스코리아)

총 3층으로 구성된 매장은 층마다 독특한 콘셉트와 체험 공간으로 꾸며져 있다. 1층 ‘런치 존’에서는 아디다스 의류를 중심으로 한 시각적 디스플레이가 방문객을 맞이하고, 2층은 대표 신발 라인업과 함께 성수점 한정 제품을 만날 수 있는 ‘스테이트먼트 존’과 ‘시티 샵’이 마련돼 있다. 3층에는 고객이 직접 디자인하는 티셔츠 커스터마이징 공간 ‘메이드 포 유’가 위치해, 방문자에게 특별한 쇼핑 경험을 선사한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플래그십 성수 오픈(사진=아디다스코리아)

성수점 오픈을 기념해 지역의 문화적 특성을 반영한 다양한 협업도 진행된다. 아디다스 직원 대상 그래픽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디자인은 ‘메이드 포 유’ 공간에 전시되며, 성수점 한정 슈즈인 ‘슈퍼스타 서울’과 ‘태권도 발레코어’도 최초 공개된다. 이 외에도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한정판 쇼퍼백 증정, 그래피티 아티스트 제이플로우와 함께하는 커스터마이징 체험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테라스 공간에서는 아티스트 더즈니의 작품과 함께 감각적인 포토존이 운영되며, DJ 공연, 라이브 아트 퍼포먼스 등 문화 콘텐츠도 함께 제공된다. 김지순, 오재훈 작가의 아트 오브제 전시는 음악과 아디다스 헤리티지를 주제로 한 업사이클링 작품들로 구성돼 시각적 풍성함을 더한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플래그십 성수 오픈(사진=아디다스코리아)

아디다스 관계자는 “이번 성수 플래그십은 단순한 매장이 아닌 스트리트 문화와 예술, 패션이 어우러진 복합적인 문화 공간”이라며 “고객들이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의 철학과 감성을 오감으로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아디다스코리아는 이번 성수 매장을 비롯해 북촌의 ‘헤리티지 스토어’, 홍대와 강남에서의 ‘메이드 포 유’ 서비스 확장 등 현지화 전략과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강화하며 브랜드의 지속적 경쟁력 확보에 주력하고 있다.

trustnews@daum.net

답글 남기기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