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러스트

진정성과 전문성을 갖춘 뉴스

연예

“8인 완전체 첫 컴백”… 세이마이네임 싱글 1집 ‘iLy’,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

– 세이마이네임, 여덟 멤버 체제 첫 싱글 ‘iLy’로 1일 컴백
– 화이트톤 스타일링과 수영장 배경으로 여름 감성 연출
– 세이마이네임, 앞으로 앨범 콘텐츠 순차 공개 예정

[트러스트=전우주 기자] 그룹 세이마이네임(SAY MY NAME)(히토미·슈이·메이·카니·소하·도희·준휘·승주)이 신곡 ‘일리'(iLy)로 8인조 재편 이후 첫 컴백에 나선다.

▲SAY MY NAME 싱글 1집 ‘iLy’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사진=인코드 엔터테인먼트)

세이마이네임은 지난 21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싱글 ‘일리’의 뮤직비디오 첫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서는 멤버 전원이 화이트 컬러의 캐주얼 스타일링으로 등장해 청량한 비주얼을 선보였고, 푸른 야외 수영장을 배경으로 한 장면이 여름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렸다.

리더 히토미가 손을 내민 장면에 이어 마지막 멤버 슈이가 맞잡는 장면이 이어지며, 완전체로 첫 컴백을 앞둔 세이마이네임의 결속력을 암시했다. 티저 영상은 그룹의 청초한 이미지와 멤버 간 케미스트리를 부각시키며 팬들의 기대감을 자극했다.

신곡 ‘일리’는 프랭키 벨리의 ‘캔트 테이크 마이 아이스 오프 유'(Can’t Take My Eyes Off You)를 인터폴레이션한 곡이다. 여름비가 내리는 수영장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비주얼과 어우러진 통통 튀는 사운드는 세이마이네임 특유의 감성으로 재해석됐다. 리스너들에게는 익숙한 멜로디와 함께 그룹만의 신선한 색채를 동시에 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컴백은 8인조 체제로 재편된 이후 선보이는 첫 음악 활동으로, 티저 영상 외에도 멤버들이 직접 출연하는 자체 콘텐츠를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전하고 있다. 앞으로도 컴백 일정에 맞춰 다양한 홍보 콘텐츠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세이마이네임의 첫 번째 싱글 ‘일리’는 오는 8월 1일 오후 6시에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reivianjeon@naver.com

답글 남기기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