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러스트

진정성과 전문성을 갖춘 뉴스

생활

삼성스토어, 시흥 아울렛에 신세계 열다…”체험형 가전·스마트폰 공간 눈길”

– 신세계 시흥프리미엄아울렛 내 삼성스토어, 체험 중심 공간으로 재단장
– 가전부터 스마트폰까지 원스톱 서비스 제공…서남부권 고객 겨냥
– 그랜드 오픈 기념 혜택 풍성, 최대 80만 원 혜택 및 캠핑 의자 증정

[트러스트=박민철 기자] 삼성스토어 신세계 시흥프리미엄아울렛이 지난 4일 가전과 스마트폰을 아우르는 체험 및 구매 공간으로 새롭게 문을 열었다. 수도권 서남부권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이번 리뉴얼은 체험 강화와 고객 맞춤형 서비스에 초점을 맞췄다.

▲삼성스토어, 시흥 아울렛에 신세계 열다(사진=삼성전자)

신세계 시흥프리미엄아울렛은 배곧신도시 중심 상권에 자리 잡은 대표 쇼핑 명소로, 가족 단위 방문객이 꾸준히 찾는 복합 문화 공간이다. 새롭게 단장한 삼성스토어는 TV, 냉장고, 세탁기 등 다양한 가전제품부터 갤럭시 스마트폰 라인업까지 한 공간에서 체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상담부터 개통까지 한 번에 가능한 원스톱 스마트폰 서비스가 마련돼, 소비자 편의성을 크게 높였다.

삼성은 이번 매장을 통해 단순한 판매 공간을 넘어 다양한 생활 제품을 직접 체험하며 비교할 수 있도록 구성해 고객의 선택 폭을 넓혔다. 이를 통해 수도권 서남부권 고객의 니즈를 세분화해 충족시킨다는 전략이다.

▲삼성스토어, 시흥 아울렛에 신세계 열다(사진=시흥프리미엄아울렛)

한편,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다양한 혜택도 제공된다. 혼수나 입주 고객은 구매 금액대별로 최대 80만 원 상당의 혜택을, 이사 고객은 최대 60만 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구매 후기를 남긴 혼수·입주·이사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는 캠핑 의자가 증정된다. 이 외에도 진열 상품 등 다양한 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아울렛 코너도 함께 운영된다.

trustnews@daum.net

답글 남기기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