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러스트

진정성과 전문성을 갖춘 뉴스

연예사회

“아이들에게 따뜻한 수면을”… 보이넥스트도어x세이브더칠드런, 보호아동 캠페인 진행

– 보이넥스트도어, 세이브더칠드런과 보호아동 캠페인 전개
– ‘OPEN THE DREAM DOOR’ 통해 수면환경 개선 기부 진행
– 공연 일정 병행하며 27일까지 캠페인 참가자 접수

[트러스트=전우민 기자] 그룹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성호·리우·명재현·태산·이한·운학)가 국제 구호기관 과 함께 보호대상아동을 위한 사회공헌 캠페인 ‘OPEN THE DREAM DOOR’를 시작했다.

▲보이넥스트도어, 세이브더칠드런과 보호아동 캠페인 전개(사진=KOZ 엔터테인먼트)

보이넥스트도어는 10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해당 캠페인의 출범 소식을 전했다. 세이브더칠드런도 캠페인 공식 홈페이지를 열고 활동 개시를 공식화했다.

이번 캠페인은 보이넥스트도어의 기부금을 바탕으로 보호대상아동에게 안정적인 수면 환경을 제공하는 데 목적을 둔다. 신체 및 정서 발달에 중요한 요소인 수면 환경을 갖추지 못한 아동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캠페인 참여는 세이브더칠드런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참가자 중 1,000명을 선정해 수면 조끼 만들기 DIY 키트를 제공한다. 키트 완성 후 기부자의 손으로 직접 완성된 수면 조끼는 보호대상아동 및 복지 시설로 전달된다. 신청 기간은 10일부터 27일까지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소속사 KOZ엔터테인먼트를 통해 “팬덤 원도어와 함께 온정을 나눌 수 있는 기회에 함께하게 되어 감사하다”며 “많은 분들의 따뜻한 마음이 아이들에게 큰 힘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보이넥스트도어는 14~15일 일본 ‘BEAT AX’ 페스티벌, 3월 7일 일본 TBS ‘CDTV 라이브! 라이브! 봄의 대감사제 2026’, 3월 13일 대만 ‘2026 가오슝 벚꽃 시즌 뮤직 페스티벌’에 출연할 예정이다.

jeonwoomin@naver.com

답글 남기기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