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러스트

진정성과 전문성을 갖춘 뉴스

연예

“몽환·질주·청춘”… 미야오, 신곡 ‘DROP TOP’ 티저 영상 공개

– ‘DROP TOP’ MV 티저 영상 통해 신곡 감성과 콘셉트 암시
– 선공개곡 ‘HANDS UP’ 성과에 이어 새 타이틀곡 기대감 고조
– 미야오 데뷔 EP, 12일 오후 6시 전 음원 플랫폼 통해 발매

[트러스트=전우주 기자] 그룹 미야오(MEOVV)(수인·가원·안나·나린·엘라)가 데뷔 첫 미니앨범 ‘MY EYES OPEN VVIDE’ 발매를 앞두고 타이틀곡 ‘DROP TOP’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컴백 분위기를 끌어올리고 있다.

▲MEOVV EP 1집 ‘DROP TOP’ 뮤직비디오 티저(사진=더블랙레이블)

더블랙레이블은 8일 공식 SNS 채널에 미야오의 첫 EP ‘MY EYES OPEN VVIDE’ 타이틀곡 ‘DROP TOP'(드랍탑)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시했다. 약 30초 분량의 이번 티저는 기존 활동에서 보여주지 않았던 새로운 무드를 전면에 내세우며 눈길을 끌었다.

영상 속 미야오 멤버들은 몽환적인 장면과 함께 자유로운 분위기를 담은 연출을 통해 청춘의 감성과 강렬한 콘셉트를 동시에 전달했다. 칠흑 같은 어둠 속에서 모습을 드러내거나, 푸른 하늘 아래 질주하는 모습, 자동차 헤드라이트를 배경 삼아 나란히 서 있는 장면 등 다채로운 구성이 신보의 감성을 짐작케 한다.

특히 선공개곡 ‘HANDS UP'(핸즈업)을 통해 파워풀한 안무와 힙한 스타일을 선보였던 미야오가, 이번엔 자신들만의 감정을 녹여낸 곡 ‘DROP TOP’으로 또 다른 매력을 예고하면서 리스너들의 기대가 고조되고 있다. 미야오는 지난 4월 28일 ‘HANDS UP’을 선공개한 이후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해당 곡은 브라질리언 펑크 장르를 기반으로 빠른 리듬과 독창적인 신스 사운드가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음악 방송 무대에선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와 안정적인 라이브를 통해 실력을 입증했으며, 멜론 일간차트와 ‘TOP 100′(톱백) 차트에 진입하며 의미 있는 반등을 기록한 바 있다.

▲MEOVV EP 1집 ‘MY EYES OPEN VVIDE’ 콘셉트 포토(사진=더블랙레이블)

관계자는 “이번 티저 영상은 미야오의 음악적 확장성과 감성적 깊이를 동시에 보여줄 수 있도록 구성됐다”며 “‘DROP TOP’은 미야오의 또 다른 정체성을 보여주는 전환점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다섯 멤버 각각의 개성을 살린 연출과 완성도 높은 영상미는 앨범 발매 전부터 팬들의 반응을 끌어내는 데 충분했다.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이번 EP ‘MY EYES OPEN VVIDE’는 현재 더블랙레이블 공식 스토어 및 주요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가 진행 중이다.

reivianjeon@naver.com

답글 남기기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