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러스트

진정성과 전문성을 갖춘 뉴스

연예

“기억을 피워낸 봄”… 모모랜드, 신곡 ‘화이트 스프링’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

– 모모랜드, ‘화이트 스프링’ 티저 공개로 활동 재개 예고
– 팬과의 추억 담은 이미지 구성, 오브제로 감정선 연출
– 신곡 발매 일정 확정, 팬클럽 향한 메시지 강조

[트러스트=전우민 기자] 그룹 모모랜드(MOMOLAND)(혜빈·제인·나윤·주이·아인·낸시)가 20일 오후 6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신곡 ‘white spring(화이트 스프링)’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모모랜드 신보 ‘white spring 뮤직비디오 티저(사진=인연 엔터테인먼트)

공개된 영상에는 꽃과 나비, 악보 등의 오브제가 교차되며 멤버들의 다양한 모습과 함께 감각적인 영상미가 연출됐다. 멤버들이 지난 활동에서 남긴 사진들이 이어지며, 시간의 흐름 속 추억을 환기시키는 구성을 통해 시청자들의 시선을 끌었다. 이와 함께 “하얀 봄이야”라는 가사 일부와 신곡 멜로디가 삽입돼 곡의 분위기를 암시했다.

신곡 ‘화이트 스프링’은 모모랜드와 팬클럽 ‘메리(Merry)’가 함께 걸어온 순간들을 기록한 곡으로, 긴 겨울을 지나 다시 돌아오는 봄처럼 서로가 따뜻한 위로가 되었던 기억을 중심으로 한다. 곡 전반에 걸쳐 팬들과의 유대감과 시간을 서정적인 감성으로 풀어냈다.

모모랜드는 그간 밝은 에너지와 퍼포먼스를 앞세운 무대를 중심으로 활동해왔다. 이번 ‘화이트 스프링’은 무대 위 흥겨운 이미지를 잠시 내려놓고, 서정성과 진정성을 담은 메시지로 새로운 음악적 색을 전개한다. 신곡은 감성 중심의 구성과 차분한 톤으로 팀의 다면적 면모를 강조한다.

이번 컴백은 인연엔터테인먼트 이적 후의 첫 행보로, 팀의 활동 재개 신호탄이기도 하다. 뮤직비디오 티저와 관련 콘텐츠를 기반으로 신곡의 서사 구조를 전달하는 방식으로 관심이 이어지고 있으며, 팬들과의 교감 중심의 콘텐츠 전개가 특징이다.

한편, 모모랜드의 신곡 ‘화이트 스프링’은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jeonwoomin@naver.com

답글 남기기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