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L 이어 챔피언스리그까지”… 마이리얼트립, 유럽 축구 티켓 판매 시작
– 마이리얼트립, 유럽 5대 리그·챔스 직관 티켓 판매 개시
– EPL 이어 전 리그 확대, 좌석 보장·즉시 확정 시스템 운영
– 23일까지 10% 할인 이벤트, 앱·웹서 간편 예매 가능
[트러스트=전우주 기자] 마이리얼트립이 유럽 5대 리그 및 UEFA 챔피언스리그 공식 티켓 서비스를 시작한다.

마이리얼트립은 10일, 2025-2026 시즌 유럽 축구 공식 티켓 판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번 확장은 지난해 국내 OTA 최초로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티켓 판매를 시작한 데 이어 유럽 축구 직관 시장 전반으로 서비스 범위를 넓힌 것이다.
회사는 EPL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런던 지역 투어 및 액티비티 분야 거래액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이에 따라 이번 신규 서비스 역시 안정적인 운영 체계를 갖췄다는 평가다.
마이리얼트립은 이번에 공개된 티켓 서비스를 통해 ▲스페인 라리가 ▲이탈리아 세리에A ▲독일 분데스리가 ▲프랑스 리그앙 ▲UEFA 챔피언스리그 등 유럽 5대 리그 주요 경기 티켓을 제공한다. 이강인, 김민재 등 한국 선수 출전 경기와 인기 클럽 간 빅매치 등 총 38개 경기 티켓이 순차적으로 오픈된다.
모든 티켓은 공식 인증을 받은 정식 판매처를 통해 제공되며, ▲구매 즉시 확정 ▲연속 좌석 보장 등의 조건이 포함된다. 해당 조건은 마이리얼트립이 기존 EPL 티켓 운영 과정에서 검증한 방식이다.
출시 기념으로 마이리얼트립은 오는 23일까지 유럽 축구 티켓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쿠폰은 앱 또는 웹사이트에서 사용할 수 있다.
마이리얼트립 이동건 대표는 “EPL 판매 경험과 고객 만족도를 기반으로 유럽 주요 리그까지 서비스를 확장했다”며 “합리적인 가격에 직관 여행을 원하는 고객의 수요에 맞춰 운영 범위를 넓혀갈 것”이라고 말했다.
25-26 시즌 유럽 축구 티켓은 마이리얼트립 앱 및 웹사이트 검색창에서 ‘유럽 축구’, ‘챔피언스리그’, 혹은 구단명을 입력해 예매할 수 있다.
reivianjeon@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