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러스트

진정성과 전문성을 갖춘 뉴스

연예

“블랙 테일러드룩 완벽 소화”… 두 번째 프로필 비하인드 컷 공개한 이채연

– 이채연, 블랙 테일러드룩과 업스타일 헤어로 시크 무드 연출
– 정면 응시·팔 동작 등 다채로운 포즈로 장면 구성
– 화이트 톱 착장에 이어 상반된 콘셉트로 시선 끌어

[트러스트=전우주 기자] 가수 이채연이 새 프로필 촬영 현장을 담은 비하인드 사진을 추가로 공개했다.

▲이채연(사진=이채연 인스타그램)

14일, 이채연은 인스타그램에 “#new_profile🐈‍⬛”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과 영상을 게재했다. 이는 앞서 12일 첫 번째 프로필 촬영 컷을 공개한 데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인 비하인드 컷이다.

앞서 공개된 화이트 톱과 데님 팬츠의 착장이 밝은 무드였다면, 이번 컷에서는 블랙 계열 착장을 통해 대비되는 분위기를 선보였다. 이채연은 블랙 크롭 슬리브리스 톱에 어깨가 강조된 블랙 테일러드 재킷과 와이드 핏 팬츠를 매치했다. 헤어는 자연스럽게 묶은 업스타일로 연출해 전체적인 분위기를 한층 시크하게 만들었다.

▲이채연(사진=이채연 인스타그램)

사진 속 이채연은 벽 앞에 선 채 정면을 응시하거나 팔을 들어 올리는 등 다양한 포즈를 취했다. 무표정에 가까운 표정을 유지한 채 고개를 기울이거나 몸을 살짝 틀어 다채로운 앵글을 연출했으며, 물음표 이모티콘을 더한 장난기 가득한 사진, 스툴에 앉은 컷 등도 함께 공개했다.

한편, 이채연은 지난 9월 WM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계약을 종료한 후 3개월 만에 디오디와 새로운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디오디는 전속계약 체결 직후 이채연의 공식 프로필 사진을 처음 공개하며 “이채연이 다채로운 매력을 펼칠 수 있도록 전폭 지원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reivianjeon@naver.com

답글 남기기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