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대성, 1년 만에 솔로 컴백…”첫 미니앨범 ‘D’s WAVE’ 4월 8일 발매”
- 올블랙 콘셉트 티저 공개, 강렬한 비주얼로 기대감 UP - 지난해 ‘Falling Slowly’ 이어 감성 보컬 예고 - 유튜브·공연 등 다방면 활약… 빅뱅 멤버들과 함께한 무대도 화제 [트러스트=박민철 기자] 그룹 빅뱅의 대성이 1년 만에 솔로로 돌아온다. 소속사 알앤디컴퍼니(디레이블)는 18일 공식 발표를 통해 대성이 오는 4월 8일 첫 번째 미니앨범 ‘D’s WAVE’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솔로 앨범 발표 소식과 함께 대성은 공식 SNS에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컴백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공개된 사진 속 대성은 올블랙 착장으로 강렬한 비주얼을 선보이며, 스탠드 마이크에 둘러싸인 모습으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냈다. 소속사 측은 “지난해 발매한 싱글 ‘Falling
더보기“이게 블랙핑크 클래스”… 로제·제니 차트 점령, 리사·지수 솔로 컴백 대기 중
로제, ‘APT.’로 빌보드 글로벌 200(Excl. US) 15주 1위. 제니, ‘Love Hangover’ 빌보드 ‘핫100’ 96위 진입. 리사, 솔로 정규앨범 ‘Alter Ego’, 지수 솔로 앨범 ‘AMORTAGE’ 발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