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대성, 1년 만에 솔로 컴백…”첫 미니앨범 ‘D’s WAVE’ 4월 8일 발매”
- 올블랙 콘셉트 티저 공개, 강렬한 비주얼로 기대감 UP - 지난해 ‘Falling Slowly’ 이어 감성 보컬 예고 - 유튜브·공연 등 다방면 활약… 빅뱅 멤버들과 함께한 무대도 화제 [트러스트=박민철 기자] 그룹 빅뱅의 대성이 1년 만에 솔로로 돌아온다. 소속사 알앤디컴퍼니(디레이블)는 18일 공식 발표를 통해 대성이 오는 4월 8일 첫 번째 미니앨범 ‘D’s WAVE’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솔로 앨범 발표 소식과 함께 대성은 공식 SNS에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컴백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공개된 사진 속 대성은 올블랙 착장으로 강렬한 비주얼을 선보이며, 스탠드 마이크에 둘러싸인 모습으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냈다. 소속사 측은 “지난해 발매한 싱글 ‘Falling
더보기“초인의 귀환”…지드래곤, 11년 만의 정규 3집 ‘Übermensch’ 발표
지드래곤, 위버멘쉬로 돌아왔다… 11년 만의 정규 앨범 발표. 에스파 카리나, TOO BAD 뮤직비디오 특별 출연… 스타일리시한 비주얼. 3월 고양 월드투어 개최… 지드래곤, 본격적인 글로벌 행보.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