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년 만에 새로운 도전”… 김대호 아나운서, MBC 떠난다
– 김대호 아나운서, 14년 몸담았던 MBC 퇴사 – ‘나 혼자 산다’서 퇴사 의사 공개…“새로운 인생 살고 싶다” – 뉴스·예능에서 두각, 23·24년 방송연예대상 신인상, 최우수상 수상 [트러스트=박민철 기자] MBC 대표 아나운서 김대호가 14년간 몸담았던 회사를 떠났다. 김대호는 지난달 31일 방송된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서 퇴사 의사를 밝혀 주목받았다. 그는 “회사 생활에 후회가 없으며, 새로운 인생을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