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러스트

진정성과 전문성을 갖춘 뉴스

연예

NCT WISH, 선주문 121만 장 돌파…”컴백 전부터 ‘밀리언셀러’ 예고”

– NCT 두 번째 미니앨범 ‘poppop’ 선주문량 121만 장 돌파
– 데뷔 이래 누적 판매량 200만 장 육박하며 2024년 데뷔 아티스트 중 최다
– 타이틀곡 ‘poppop’ 포함 총 6곡 수록, 오후 6시 전곡 음원 공개

[트러스트=박민철 기자] NCT WISH(엔시티 위시)가 두 번째 미니앨범 ‘poppop’(팝팝)으로 또 한 번 기록을 갈아치웠다.

▲NCT WISH, 선주문 121만 장 돌파(사진=NCT SNS)


두 번째 미니앨범은 4월 14일 정식 발매를 앞두고 선주문량 121만 장(13일 기준)을 기록하며, 지난해 9월 발매된 첫 미니앨범 ‘Steady’의 80만 장을 훌쩍 넘어섰다. 이로써 NCT WISH는 데뷔 약 6개월 만에 자사 최고 선주문량을 달성하며 인기 상승세를 입증했다.

NCT WISH는 데뷔 싱글 ‘WISH’, 싱글 2집 ‘Songbird’, 미니 1집 ‘Steady’에 이어 이번 ‘poppop’까지 총 4장의 앨범으로 200만 장에 육박하는 판매고를 올렸다. 이는 2024년 데뷔한 아티스트 중 가장 높은 판매량으로,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국내외 팬덤 규모와 화제성을 모두 확보한 ‘원톱 루키’다운 행보다.

▲NCT WISH, 선주문 121만 장 돌파(사진=NCT SNS)


신보 ‘poppop’은 오늘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전곡이 공개되며, 타이틀곡 ‘poppop’을 비롯해 ‘Melt Inside My Pocket’, ‘Design’, ‘1000’, ‘Silly Dance’, ‘만약 네가 4시에 온다면 (Still 3PM)’까지 총 6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은 사랑에 빠진 순간을 애니메이션처럼 생생하게 표현한 댄스 팝 장르로, 청량한 감성과 역동적인 사운드가 어우러져 듣는 즐거움을 극대화한다.

한편, NCT WISH는 이날 오후 4시 30분부터 공식 유튜브 및 틱톡 채널을 통해 ‘poppop’ 컴백 기념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진행한다. 이 자리에서는 신곡 소개는 물론, 비하인드 에피소드와 활동 계획을 공유하며 전 세계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데뷔 이후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는 NCT WISH의 이번 활동에 K팝 팬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trustnews@daum.net

답글 남기기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