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원 발매 전 팬들과 소통”… NCT 드림, 컴백 카운트다운 라이브 예고
– NCT 드림, 미니 6집 발매 기념 생방송으로 팬과 만남
– ‘시간의 속도’ 주제로 앨범 메시지와 수록곡 전개
– 쇼케이스 통해 타이틀곡 무대 첫 공개 예정
[트러스트=전우주 기자] 그룹 NCT 드림(NCT DREAM)(마크·런쥔·제노·해찬·재민·천러·지성)이 여섯 번째 미니앨범 발매를 기념해 오는 17일 생방송을 진행한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12일, NCT 드림이 미니 6집 ‘Beat It Up(비트 잇 업)’ 발매일인 17일 오후 5시부터 유튜브 NCT DREAM 채널과 틱톡 NCT 채널을 통해 컴백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연다고 밝혔다. 해당 방송은 전 세계 팬들과 함께 새 앨범을 축하하는 자리로 구성된다.
이번 생방송에서는 타이틀곡을 포함한 신보 수록곡 소개와 제작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된다. 이와 함께 앨범 언박싱, 콘셉트에 기반한 미니 게임 등이 진행되며, 팬들과의 실시간 소통을 중심으로 방송이 구성될 예정이다.
‘Beat It Up’은 힙합 장르 기반의 곡으로, 과감한 킥 사운드와 묵직한 베이스, 에너제틱한 리듬이 어우러진 사운드가 특징이다. NCT 드림은 ‘시간의 속도’라는 테마를 통해 한계를 극복하고 앞으로 나아가려는 팀의 태도를 이번 앨범에 담았다. 수록곡은 타이틀곡을 포함해 총 6곡으로 구성되며, 같은 날 오후 6시부터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NCT 드림은 18일 오후 5시 30분과 8시, 서울 성수동 S팩토리 D홀에서 미니 6집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2회에 걸쳐 개최한다. 이번 쇼케이스에서는 타이틀곡 ‘Beat It Up’ 무대가 처음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reivianjeon@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