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0일 오후 6시 발매”… ITZY, 미니 11집 ‘TUNNEL VISION’으로 컴백 예고
– ITZY, ‘터널 비전’ 트레일러·스케줄러 동시 공개
– 전 멤버 작사 참여… 글로벌 프로듀서진 협업
– 10일 음원 발매, 라이브 카운트다운 예고
[트러스트=전우주 기자] 그룹 있지(ITZY)(예지·리아·류진·채령·유나)가 미니 앨범 ‘TUNNEL VISION(터널 비전)’ 발매를 확정하고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소속사는 17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트레일러 영상, 트랙리스트, 프로모션 스케줄을 일괄 공개했다.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은 몰입을 주제로 감각적인 연출로 구성됐다. 배경 음악은 절제된 사운드로 연출됐으며, 다섯 멤버는 목표에 집중한 듯한 연기로 몰입감을 강조했다. 영상은 잔잔한 흐름 속에서 등장하는 멤버별 클로즈업 장면과 화려한 시각 효과가 교차되며 앨범의 방향성을 시각적으로 전달했다.

미니 앨범 ‘터널 비전’에는 타이틀곡 ‘터널 비전’을 포함해 ▲Focus(포커스) ▲DYT(디와이티) ▲Flicker(플리커) ▲Nocturne(녹턴) ▲8-BIT HEART(에잇 비트 하트) 등 총 6곡이 수록된다. 이 중 첫 번째 트랙 ‘포커스’는 멤버 전원이 작사에 참여했다.
앨범에는 미국의 프로듀서 Dem Jointz를 비롯해 켄지(KENZIE), Ronny Svendsen, BB ELLIOT 등 국내외 작곡진이 참여했다. 다양한 스타일의 음악을 기반으로 신보의 완성도를 높였다.

있지는 오는 11월 10일 오후 6시 새 앨범을 각종 음원 플랫폼에 공개한다. 같은 날 오후 5시에는 팬들과의 실시간 소통을 위한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진행하며 컴백 열기를 높일 예정이다. 또한 리믹스 버전 음원 발매 등 다채로운 콘텐츠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reivianjeon@naver.com